INDUSTRY/한솔 산업

한솔스티커스, 반려동물 플랫폼 페디즈에 이어 HACCP 인증까지 독보적 행보

한솔BLOG 2022. 6. 13. 09:59

 


한솔그룹 산하 정보기술(IT) 전문기업 한솔인티큐브가 지난해 인수한 한솔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수의사 출신 대표가 창업한 유망 스타트업으로 펫 푸드 브랜드 닥터맘마, 펫 용품 브랜드 닥터라보 등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AI(인공지능) 컨택센터 국내 1위 기업인 한솔인티큐브가 보유하고 있는 IT 역량을 결합해 올해 상반기 반려동물 토탈 라이프 케어 모바일 플랫폼 페디즈(Pediz) 앱을 론칭했습니다. 

 

페디즈(PEDIZ)는 ‘Pet is’라는 의미로, 반려동물에 관한 모든 것을 함께 할 수 있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커머스 ▲커뮤니티 ▲케어의 다채로운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 생산한 신선한 원료를 직접 수급하여 반려동물용 프리미엄 습식 사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스티커스의 부산 본사가 HACCP 인증을 획득해 국내 반려동물 관련 산업의 성장에 혁신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HACCP 인증 사료부터
닥터와의 건강상담까지
페디즈(Pediz)에서 해결

 



커머스(Commerce),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7년 간의 임상 수의학 데이터를 기반으로, 질환별로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습식 처방 사료, 간식, 영양제와 소변 색으로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진단패드, 위생 용품, 미용 용품 등 수의사의 까다로운 눈높이로 개발한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HACCP 인증까지 취득한 최고의 제품을 전달, 해외 브랜드 일색인 국내 시장에서 당당히 경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제품군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

 

 

케어(Care), 수의사의 건강 상태 분석과 정보 제공

페디즈 앱 내 반려동물 건강 정보를 등록하면 페디즈 수의사팀의 건강 상태 분석을 통한 전문 상담과 그에 맞춘 급여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 수의사팀이 검증한 반려동물 건강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놓치기 쉬운 반려동물 건강 상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반려동물의 건강 체크와 그에 따른 쇼핑 케어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커뮤니티(Community), 일상과 히스토리 공유

반려 생활 전반에서 필요한 정보 공유가 가능하도록 사람과 반려동물, 그리고 다시 사람을 잇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성장을 기록하는 펫 다이어리와 주변 반려가족들과의 소소한 일상 공유까지 서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활동에 따라 포인트가 쌓여 보다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HACCP 인증 획득

HACCP 인증은 식품 제조에 있어 원재료부터 최종 소비자가 제품을 받기까지의 전 과정에서 생물학적·물리적·화학적 위해요소를 사전에 예방하고 방지하는 위해요소 중점관리 시스템입니다. 한솔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반려동물 사료를 생산함에 있어 항상 사람이 먹는 음식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임해왔기 때문에 HACCP 인증을 준비했습니다.

 

현장위생점검, 개보수, 선행요건 기준서 적용, 위해 분석을 위한 기초자료로 제품설명서, 공정흐름도 등 작성, 위해요소 분석, 관리계획 및 관리기준서 작성, 제조 인력 교육, 훈련 및 시범적용, 유효성 평가 및 본 시스템 가동까지 마쳤습니다.

 

이번 인증으로 부산 사업장이 철저한 품질관리 기준을 갖춘 위생시설인 점이 입증되어 고객의 신뢰도 역시 한층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한솔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HACCP 인증에 만족하지 않고 반려동물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생산∙보급하여 전 세계 반려인들의 인정을 받을 것입니다.

 


페디즈 바로가기 https://drmamm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