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홈데코,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드라마 협찬

INDUSTRY/한솔 산업

by 한솔BLOG 2022. 6. 20. 09:48

본문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에서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제품을 협찬했습니다. 협찬 제품은 목질 마루지만 물에 강하고 열전도율이 우수한 친환경 제품인 sb마루입니다. 촬영장의 현실감을 극대화하고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평가입니다.

 

6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성공만을 위해 달리는 속이 텅 빈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따뜻한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 분)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파격 변신과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서현진 ∙ 황인엽의 조합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극의 긴장감을 선보이는 허준호의 활약에 방영 2주 만에 순간 시청률이 13.4%까지 치솟는 등 반응이 뜨겁습니다.

 

 

물에 강하고 열전도율 우수한 친환경 목질마루 sb마루
다양한 캐릭터에 맞춰 자연스럽게 연출

 

 

한솔 sb마루_클리어오크


 
섬유판 강마루 sb마루

2016년 당시 목질 바닥재 시장에서 원목을 그대로 가공한 합판 강마루가 주류를 이루던 시절 한솔홈데코는 합판이 아닌 목재의 섬유질을 추출한 뒤 가공해 만든 섬유판 강마루 sb마루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습니다. sb마루는 다양한 패턴뿐만 아니라 한솔홈데코의 독자적인 특허기술(sb core)로 열전도율이 높고 내수성이 우수합니다. 특히 타 마루에 비해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을 받았을 때 마루의 찍힘이나 긁힘에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솔 sb스톤_카라라


 
최근에는 sb마루 스톤도 소비자들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sb마루 스톤은 대리석처럼 보이지만 목질소재에 대리석 표면재를 입힌 마루로 찍힘이나 긁힘에 강해졌을 뿐만 아니라 천연대리석이나 폴리싱 타일의 차가움, 미끄러움 등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입니다. 내수성을 강화해 오랜 습기에도 변형이 거의 없으며 주방 욕실 주변에도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추천 제품입니다.

 

 

sb마루_골든티크



sb마루 골든티크 : 남자주인공 공찬(황인엽 분) 방

남자주인공인 공찬(황인엽 분)의 방에는 sb마루 골든티크 제품을 시공해 우드톤이 살아있는 티크 패턴으로 차분하고 클래식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sb마루_스모크월넛



sb마루 스모크 월넛 : 로스쿨 원장 백진기(김창완 분) 원장실

여자주인공 오수재(서현진 분)와 오랜 인연을 맺은 로스쿨 원장 백진기(김창완 분) 원장실에는 중후함이 돋보이는 sb마루 스모크 월넛 시공으로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sb강마루_마일드티크

 

 

sb강마루 마일드티크 : TK로펌 회장 최태국(허준호 분) 회장실

또한 욕망에 충실한 TK로펌 회장 최태국(허준호 분)의 회장실에는 sb강마루 마일드티크 제품으로 레트로 한 분위기와 중후함을 더했습니다.

 

 

sb마루_골든티크

 



한솔홈데코는 바닥재, 도어재, 벽면재 등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이며 다수의 드라마 협찬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찬이 소비자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콘텐츠와의 협업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협찬 라솔라 sb마루 보러가기 https://www.hansolhomedeco.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