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의 프리미엄 펫푸드 닥터맘마, 이유 있는 인기

INDUSTRY/한솔 산업

by 한솔BLOG 2022. 4. 15. 10:49

본문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반려동물 프리미엄 푸드 브랜드 ‘닥터맘마’ 제조사로 한솔그룹 계열사 한솔인티큐브가 지난해 인수, 새롭게 한솔 가족이 되었습니다.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수의사 출신 대표가 2019년 창업한 스타트업으로 반려동물의 개체, 나이, 질환에 따라 필요한 영양분을 중심으로 맞춤형 사료를 제작합니다.

 

모든 제품이 영양학과 반려동물 의료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맞춤형 간식, 영양제, 스킨케어, 구강케어 등 반려동물 돌봄 영역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 정보기술(IT) 역량 결합
반려동물 생애 전주기 케어 플랫폼 ‘페디즈(Pet is) 개발

 

 

 

 

사료계의 베스트셀러 ‘촉촉 사료’

닥터맘마의 최고 인기 제품은 촉촉사료로 현재까지 약 10만 개 이상이 팔렸습니다. 닭, 오리, 소, 연어를 재료로 만든 촉촉사료 4종과 반려견 건강 보조사료인 촉촉사료 플러스 7종이 있습니다. 

 

최근 반려견 수명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반면 반려견의 일일 대사량은 점점 줄어들고 있어 지방량 조절이 가능한 촉촉사료에 대한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닥터맘마 촉촉사료는 안전한 원재료로 안전성과 함께 지방량 조절이 가능한 오일컨트롤로가 따로 동봉되어 있어 반려인이 직접 조절 가능한 강아지 다이어트 사료입니다. 

 

또한 사료 내에 수분함량을 높여 반려동물에게 중요한 급수량을 늘려주어 소화를 돕고 배뇨 및 배변을 도와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줍니다. 레토르트 멸균처리로 방부제와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고 즉석밥 같은 형태로 포장되어 장기간 보존이 가능하며 급여가 편한 것도 장점입니다. 

 

 



수의사와 연구진이 개발한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반려견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레 높아졌습니다. 단순히 병원에서 추천해 주는 사료를 구입하는 소극적인 구매를 넘어 사료의 원료와 사료의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 등을 알기 원하고, 더 생활에 편리한 맞춤 급여를 원하는 적극적인 구매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닥터맘마의 모든 제품은 전문 수의사와 연구진이 함께 원료부터 꼼꼼히 검증하고, 보관부터 급여까지 편리하도록 체계적으로 만들어 출시됩니다. 이러한 프리미엄 펫푸드를 만들기 위해 매일 아침 도착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분쇄되지 않은 살코기 그 자체를 가공해 맛은 물론 영양을 다 잡은 것이 핵심입니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반려동물에게 먹일 수 있도록 모든 원료에 대한 병원성 미생물 실험을 하고 있으며 이물 검출을 위한 엑스레이 검사 및 멸균 과정까지 꼼꼼히 진행합니다.

 



반려동물 생애 전주기 케어 플랫폼 페디즈(PEDIZ)’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한솔인티큐브 정보기술(IT) 역량과 결합해 반려동물의 생애 전주기를 케어할 수 있는 펫 전용 모바일 플랫폼을 런칭했습니다. 한솔그룹 임직원 대상으로 플랫폼 명칭에 대한 공모전을 개최, 1등으로 선정된 플랫폼 명은페디즈(PEDIZ)’입니다.

 

페디즈(PEDIZ) ‘Pet is’라는 의미로, 반려동물과 관련한 모든 것을 포함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페디즈를 통해 사료에서부터 위생용품, 장난감 등에 이르기까지 반려동물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전문 수의사팀이 검증한 반려동물 관련 건강 정보 등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반려동물에게 어떠한 제품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반려동물에 대한 진심으로 차별적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새로운 도전과 혁신으로 성장을 이어 나가는 한솔의 새로운 가족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닥터맘마 바로가기 https://drmamma.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