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그룹] 한솔의 윤리경영

INSIDE/한솔 사람들

by 한솔BLOG 2020. 7. 22. 11:27

본문

우리 그룹은 창사 이래 윤리경영을 최고의 기업 덕목으로 인식하고, 이해관계자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이 되고자 투명경영 및 사회적 책임경영의 실천에 힘쓰고 있습니다. 윤리경영을 위한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여 실천하고, 전 임직원이 윤리서약을 준수할 수 있도록 독려합니다. 

 

한솔 윤리 헌장
우리 그룹은 전사 윤리헌장을 선포함으로써 한솔의 투명하고 깨끗한 정신을 계속해서 이어 나가겠다는 윤리경영의 의지를 표명하였습니다. 윤리헌장은 윤리경영에 관하여 한솔인으로서 갖춰야 할 책임의식과 고객과 주주 등 한솔그룹의 이해관계자에 대한 윤리적 의무를 다짐합니다.


 

윤리행위 지침
우리 그룹의 임직원들은 업무 수행 중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접하여 많은 의사결정을 하게 되는 상황에 직면합니다. 한솔그룹은 임직원의 행동과 판단이 법ㆍ윤리적 기초에 입각할 수 있도록 한솔 임직원 행위 지침을 마련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임직원들은 해당 지침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 윤리경영 주관부서는 이를 교육 및 감독합니다. 지침 위반 시 상황의 경중에 따라 인사규정과 상벌규정에 의거한 엄중한 징계처분 등의 사후조치를 취합니다.

 

 

윤리강령
창업 이래 지켜온 부정 없이 투명하고 깨끗한 조직문화의 전통은 한솔그룹의 가장 큰 자랑입니다. 이해관계가 복잡해지고 더욱 치열해지는 경쟁사회 속에서 이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윤리강령을 정립, 윤리경영을 한 층 더 고도화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