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주말마다 무얼 해야 할지 고민하는 2030 청춘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평소에는 쉽게 접하기 힘들었을 다양한 취미들을 하루 만에 경험해보는 원데이 클래스입니다~ 원데이 클래스는 복잡한 재료나 장비를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딱 하루만 시간을 내면 되기 때문에 호기심 풍부한 대학생은 물론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죠! 오늘은 더욱 이색적인 원데이 클래스 5개를 알아볼게요!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이 준비했습니다! 


지루한 주말이 싫을 때!


"하루면 다 된다, 이색 원데이 클래스!"






1. 반려견 수제 간식 만들기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해 건강한 수제 간식을 찾는 반려인들이 많아졌는데요. 하지만 하나하나 구매하기엔 전문 공급처가 적고 그 가격이 상당하기도 하죠. 그래서 요즘 반려인들은 댕댕이를 위해 직접 수제 간식을 만든다고 하네요! 기본지식이 부족하더라도 괜찮습니다.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부터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를 위한 대체 재료, 재료 손질법까지 배울 수 있어서 초보 애견인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답니다! 나는 못 먹어도 우리 댕댕이에겐 건강한 간식을 챙겨주고 싶은 반려인이라면 꼭 신청하셔야겠네요! 






2. 디제잉 배우기

   

한번 빠지면 출구가 없다는 EDM! 유명 연예인들의 이색 취미로도 유명해지면서 EDM 디제잉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모임의 ‘힙한 인싸’가 되고 싶다면 직접 디제잉을 배워보는 건 어떨까요? 디제잉 원데이 클래스에선 무대에서만 보던 기계를 직접 다뤄보고 나만의 곡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현직 DJ가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복잡한 이론 내용도 이해가 쏙쏙 된다고 하네요! 수업 후엔 내가 만든 노래로 공연도 하며 간단한 맥주 파티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디제잉 원데이 클래스에서 넘치는 흥을 풀어보세요! 






3. 웨딩 부케 만들기

친구 결혼식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웨딩 부케는 어떨까요? 부케는 넓은 의미로 신부가 드는 꽃다발뿐만 아니라 신랑의 가슴에 꽂는 부토니에르와 양가 부모님들을 위한 코사지까지 포함합니다. 부케를 만드는 일이 쉬워 보이지만 계절에 따라 혹은 웨딩드레스에 따라 어울리는 꽃과 디자인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기도 한데요. 원데이 클래스를 수강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완성된 부케를 구매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답니다! 직접 만든 부케로 지인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주세요! 







4. 제주도 기념품 만들기

미국에 하와이가 있다면 대한민국엔 제주도가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에게 아름다운 휴양지죠~ 제주의 풍경을 집에도 가져올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여행자를 위하여 제주도 곳곳의 소품 샵에서는 직접 기념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주 해변의 조개나 소라 껍데기 위에 그림을 그려 이를 마그넷으로 만드는 클래스가 가장 인기라고 하네요. 그 외에도 조개 모빌, 제주 바다 캔들, 소라 마크라메 등 다양한 소품을 여행자가 직접 만들 수 있답니다! 원데이 클래스에서 제주도의 추억을 예쁘게 담아 가져가세요!






5. 서핑 배우기

몇 년 전부터 강원도와 부산, 제주를 중심으로 서핑 열풍이 계속되고 있죠! 아찔한 파도에 맞서는 모습이 사람들의 도전정신을 더욱 불러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서핑은 기본 체력이 필요하며 보드 위에서 중심 잡기가 만만치 않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그리 쉬운 운동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수십 번의 도전 끝에 마침내 자세를 취했을 때의 그 짜릿함이 잊히지 않아 다시 한번 바다를 찾는 분들이 아주 많다고 하네요! 끈기와 도전 정신이 강한 분이라면 당일치기 서핑 체험도 좋을 것 같습니다~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과 함께 알아본 이색 원데이 클래스 5가지 어떠셨나요? 취미를 갖기도, 유지하기도 힘든 요즘 사회에서 하루 만에 색다른 취미를 경험해 볼 수 있다니, 더 궁금해지네요! 매일 똑같은 일상이 지겹다면 오늘 소개한 이색 원데이 클래스에서 묵은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한솔은 청명한 10월과 어울리는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Posted by 한솔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