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안에 다 있다, 호캉스의 모든 것!

INSIGHT/라이프+

by 한솔BLOG 2019. 10. 11. 13:31

본문

그나마 있던 공휴일도 모두 지나버리고 이제 연말만 애타게 기다려야 하는 전국의 직장인들. 시간은 없고, 심신은 지쳐가는 직장인을 위해 오늘은 “호캉스” 특집을 준비했습니다! 호캉스는 호텔에서 휴가를 즐긴다는 의미로, 시간과 체력이 부족한 직장인들이 즐겨 찾는 휴식 법이죠! 일상이 지겨울 땐, 하루 만에 스트레소 싹~ 해소하는 호캉스에서 짧고 강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이 준비했습니다!


원하는 테마로 골라 가자! 


“이 안에 다 있다, 호캉스의 모든 것!”






1. 나 홀로 즐기기!

남 눈치 보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것만 편안히 즐길 수 있는 나 홀로 호캉스, 혼캉스! 1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국내 호텔도 나홀로 족을 겨냥한 객실 패키지 상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혼자 온 만큼 웬만하면 룸 안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도록 인룸 식사, 넷플릭스 패키지, 책 대여 등 나홀로 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큰 매력이죠. 이외에도 롯데호텔서울은 VR기기 1대를 대여해주는 ‘펀 앤 레이지’ 패키지를, 그랜드힐튼 서울은 LED 마스크 무료 체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하네요!






2. 아이도 함께!

한편 호기심 잔뜩 우리 아이들을 위한 패키지도 존재합니다! 귀여운 캐릭터가 벽면 가득 그려져 있는가 하면 스포츠카 모양의 침대도 있죠~ 아이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풀 곳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이 직접 운영하는 키즈카페 ‘워커힐 키즈 클럽’은 유명 키즈 브랜드들이 한데 모여있어 마음껏 놀이와 독서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신라스테이 또한 어린이 요리 체험 패키지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가까운 호텔에서 ‘키캉스(키즈+바캉스)’ 어떨까요? 






3. 댕댕이와 호캉스!

집을 비울 때마다 혼자 남을 반려동물 생각에 마음이 불편했던 경험이 있나요? 이제는 혼자 있을 강아지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거든요! 그랜드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의 ‘MONG캉스’ 패키지를 구매하면 강아지와 객실 숙박은 물론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룸 안에 구비된 전용 식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답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국내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반려동물 행동 교정사가 상주할 만큼 국내 ‘최고의 펫 호텔’로도 손꼽히죠~ 나만큼 소중한 반려동물과 편안하게 호캉스 즐겨보세요!






4. 액티비티는 필수!

잠만 자던 호캉스가 지겹다면 호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액티비티는 그때의 계절과 지역의 매력을 더욱 살려주기 때문에 특별한 추억을 원하는 분들께 필수이죠. 지난 여름까지는 대부분의 호텔이 시원한 수상 레포츠 이용권을 제공 했었는데요. 선선한 가을을 맞아 실내 원데이 클래스도 추가됐습니다! 글래드 여의도는 손이 심심한 손님을 위해 투명 캘리 엽서와 파우치 만들기 DIY 세트를 선물하며, 메종글래드 제주는 커피 테이스팅, 인퓨전 만들기 등 호텔 원데이 클래스를 선보이고 있죠. 한편 신라호텔 제주는 인기 예능에도 소개됐던 플로팅요가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5. 이색 테마 호캉스

고급스러운 대리석과 하얀 이불. 전형적인 호텔의 이미지인데요. 이러한 뻔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을 받기 위해 호텔업계들이 선택한 최신 트렌드가 바로 ‘뉴트로’라고 합니다! 켄트호텔 광안리에선 학창 시절로 돌아가, 친구들과 함께 나눠 먹었던 추억의 과자와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백투더 8090’ 패키지를 운영 중이며,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은 호텔 곳곳에 한지, 한옥 서까래를 활용한 한국적인 인테리어로 외국 관광객은 물론 2030 젊은 세대를 공략하고 있다네요! 이외에도 이비스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롯데 호텔 L7 명동에선 한복 이용권도 제공하고 있답니다! 






오늘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과 알아본 ‘호캉스의 모든 것’ 어떠셨나요? 너무나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이 있어서 호텔 룸안에만 있어도 시간이 금방 가버릴 것 같네요! 일상에 치여 스트레스가 쌓인다면 하루쯤 호텔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한솔은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 올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