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INSIGHT/라이프+

by 한솔BLOG 2019. 2. 8. 09:14

본문

발렌타인데이가 일주일도 안 남은 지금! 모두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발렌타인데이 선물 준비하셨나요? 어떤 선물이든 선물을 고르기 전에 고민을 많이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선물은 가장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매년 오는 발렌타인데이지만 무슨 선물을 줘야 할지 매번 막막하신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같이 알아보러 가볼까요?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이 준비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같이 골라봐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1. 수제 초콜릿

발렌타인데이에는 뭐니 뭐니 해도 초콜릿이죠! 시중에 파는 초콜릿을 선물 하는 것도 좋지만,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는 직접 사랑을 담아 만들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초콜릿 모양을 만들 다양한 틀이나 세트를 쉽게 구매할 수 있어 누구나 예쁜 초콜릿을 선물 할 수 있답니다. 초콜릿을 녹이고, 틀에 담아 예쁘게 장식하는 과정 모두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만들어보세요! 






2. 향초

향초는 인테리어용으로, 혹은 기분전환용으로 사용하시는 분 많죠? 향초 제품은 색상도 다양하고 향도 다양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죠! 하지만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인 이유는 따로 있는데요, 향초 선물은 ‘영원한 사랑’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함께하는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니 사랑을 확인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는 제격이겠죠? 






3. 향수 

길을 걷다가 냄새를 맡고 문득 옛날 기억이 났던 경험, 있으신가요? 냄새는 때때로 추억을 불러일으키기도 하죠. 향수 선물의 의미는 ‘언제나 나를 기억해주세요’라고 해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좋아하는 향이 나는 향수를 선물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향수를 뿌릴 때마다 함께 보낸 발렌타인데이의 추억도 함께 떠오를 거에요. 향수는 금액대도 다양하니 경제 상황에 맞게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겠죠? 







4. 커플 아이템 

커플 아이템, 어디까지 맞춰 보셨나요? 커플 아이템은 정말 취향에 따라 맞출 수 있는 아이템이 무궁무진하죠. 커플 신발, 커플 모자, 커플 반지 등등 뭐든 커플 아이템이 될 수 있어요. 기념일마다 커플 아이템을 하나씩 맞추면 선물 받은 아이템을 볼 때마다 함께 보낸 시간을 추억 할 수 있겠죠? 사랑하는 사람이 평소 갖고 싶어 하던 아이템을 커플로 맞춰보세요, 조금 더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5. 꽃다발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한다는 말보다 더 특별한 마음을 전하고 싶으신가요? 꽃에는 꽃 하나하나 다른 꽃말을 품고 있답니다. 꽃향기를 맡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여기저기 활용할 방법이 많죠. 인테리어용으로 꽃병에 담아 방을 꾸미거나 데이트를 하며 사진 찍을 때 소품으로 쓸 수도 있답니다.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로맨틱한 꽃다발로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과 함께 알아본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재미있으셨나요? 앞서 추천해 드린 선물 외에도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이라면 뭐든 좋을 것 같아요. 모두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하고 사랑 넘치는 발렌타인데이 보내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