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설 연휴가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연휴 이후에는 긴 휴일이 없으니 알차게 보내야겠네요~ 다들 설 연휴 계획은 세우셨나요~? 예전과 달리 요즘은 설 연휴에 먼 친척들과 다 함께 모이기보다는 가족 단위로도 많이 보내는데요, 이번 설 연휴! 가족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오늘은 가족과 함께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중한 이번 설 연휴를 보낼 여행지를 고르러 가볼까요?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이 준비했습니다!


설 명절엔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가족과 함께할 여행지 추천”





1. 제주도 


제주도는 언제나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여행지죠~! 같은 나라이지만 제주도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외국에 간 기분을 낼 수 있어 꾸준히 찾는 여행지인 것 같아요. 활동적인 여행이 힘드신 부모님을 모시고 짧게 다녀오기도 좋겠죠? 소셜커머스나 항공사 이벤트를 통해 특가로 구매하면 왕복 5만 원대로도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2. 블라디보스토크


유럽 여행은 비용도 많이 들 것 같고, 비행시간이 길어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2시간에서 3시간이면 갈 수 있는 유럽 여행지! 어떠신가요? 블라디보스토크는 우리나라와 가장 가까운 러시아 여행지인데요, 가끔은 분위기가 아예 다른 곳으로 가 그 나라의 문화를 체험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부모님, 형제자매와 함께 잠시나마 현실을 벗어나 유럽여행을 가봅시다! 





3. 일본


일본은 이미 우리나라에서 여행지로 유명한 곳이죠. 일본 여행은 거리도 가깝고,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할 수 있어 모두가 선호하는 여행지인데요~ 맛집 탐방, 쇼핑, 힐링 모두 한 번에 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외에도 MBC의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 소개됐던 아오시마 섬과 같이 고양이 마을이 있는 이색 여행지도 있으니 가족과 함께 방문해 보세요~! 




4. 중국- 홍콩


새해를 맞아 이것저것 새로 살 것들이 많으신가요? 그렇다면 홍콩 여행은 어떠신가요? 홍콩은 쇼핑의 도시로 이미 유명한데요, 각종 전자기기나 명품 브랜드 제품을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홍콩에 갈 때는 쇼핑 리스트를 꼭 챙겨가는 게 좋겠죠? 그 외에도 각종 딤섬과 디저트를 먹을 수 있고, 밤이 되면 홍콩의 아름다운 야경도 볼 수 있으니 최고의 여행지가 따로 없죠~ 홍콩을 다 돌아본 후 시간이 남는다면 주변 도시인 마카오도 배로 1시간이면 갈 수 있으니 일정에 참고해주세요~ 





5. 중국-하이난 


추운 겨울, 어깨를 움츠리고 다니는 게 지겨우신가요? 그렇다면 ‘동양의 하와이’로 알려진 중국의 하이난을 가보는 건 어떠신가요? 지금 가면 수영하기 딱 좋은 날씨라고 하니 오랜만에 여름옷을 꺼내서 입어 볼 수 있겠네요~ 가족과 함께 따뜻한 바람을 맞으며 원숭이 섬도 구경하고, 오랜만에 바닷가를 같이 걸으며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워보세요!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과 함께 알아본 “설 연휴, 가족과 함께할 여행지 추천!” 재미있으셨나요? 같이 사는 게 아니면 가족인데도 불구하고 자주 못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기회에 부담 없는 근거리 해외여행으로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번 긴 설 연휴!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Posted by 한솔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