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절 증후군,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꿀팁

INSIGHT/라이프+

by 한솔BLOG 2019. 2. 1. 09:11

본문

다가오는 설날 연휴, 쉬는 날이 많아 좋기도 하지만 명절날이 반갑지만은 않으신 분들도 있으리라 믿어요. 오랜만에 친척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건 좋지만, 그만큼 일도 많고, 친척분들의 걱정 섞인 조언들도 들어야 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하죠~ 명절 증후군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명절날 스트레스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명절날 받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꿀팁들을 가져왔습니다. 그럼 함께 알아보러 가볼까요~?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이 준비했습니다!


명절날 받은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명절 증후군 극복하는 꿀팁”





1. 만화 카페 


명절날, 친척들과 시간을 보낸 후에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가 있죠. 그럴 때 조용한 만화 카페의 소파에 누워 가장 좋아하는 만화책을 읽어보는 건 어떠신가요? 간식뿐만 아니라 음식도 제공하는 만화 카페도 있으니 종일 만화책을 읽으며 잡생각을 떨쳐보세요! 만화 카페에서 혼자만의 힐링 타임을 가지다 보면 스트레스 받았던 일들도 모두 잊어버릴 수 있을 거에요~  





2. 코인 노래방


요즘은 노래방보다 코인 노래방을 가시는 분이 더 많죠? 코인 노래방은 시간제한 없이 부르고 싶은 곡만 골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데요. 최신 유행곡이나 애창곡을 부르며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건 어떠신가요~? ‘혼코노(혼자 코인 노래방)’라는 유행어가 생길 만큼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니 명절날 쌓인 스트레스를 노래로 풀어보세요! 





3. 사격 카페 


스트레스 타파를 위해 사격 게임! 어떠신가요? 요즘 이색 체험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 많이 접해 볼 수 없었던 활동도 접해볼 기회가 많은데요. 사격도 그 중 하나랍니다. 실제로 총을 쏴 과녁을 맞추는 게 부담스럽다면 스크린 사격장을 이용할 수도 있다는 점! 과녁 하나하나에 스트레스 받았던 일들을 상상하며 총을 쏘다 보면 답답했던 마음이 풀릴 거에요~ 명절 다음날, 친구 혹은 혼자 사격 게임 한판! 어떠신가요?   





4. 스트레스 해소방


스트레스 해소방, 들어보셨나요? 스트레스가 풀릴 때 가지 방 안에 있는 모든 것들을 던지고, 부실 수 있는 방이에요. 너무 스트레스 받는데 어떻게 해도 풀리지 않을땐 스트레스 해소방에서 마음껏 소리 지르고 물건을 던져보는 건 어떨까요~? 소리도 지르고 힘써서 물건들을 내려치다 보면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을거에요~ 하지만 안전이 가장 먼저니 스트레스 해소방에서 안전 장비를 모두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건 필수겠죠? 





5. 레이싱 카페


드라이브 좋아하시나요? 스트레스로 마음껏 밟고 싶을 때, 레이싱 카페를 방문하는 것은 어떠신가요? 친구, 혹은 혼자 드라이브 게임을 하며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최근에는 드라이브 게임 중 의자가 움직여 더 생동감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모션형, 그리고 화면을 보고하는 일반형으로 나뉘어 있는 레이싱 카페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레이싱을 즐겨보세요. 의자에 앉아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드라이브를 즐기다 보면 명절날 쌓인 피로가 풀릴 거에요!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과 함께 알아본 “명절 증후군,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꿀팁” 재미있으셨나요? 친척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건 좋기도 하지만 그만큼 신경 쓸 게 많아지죠. 다가오는 이번 설 명절엔 명절 증후군, 스트레스 없이 행복한 명절 보내시고 행복한 휴일 되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