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인티큐브/PNS 대졸 공채 25기 신입사원 입사 外

한솔BLOG 2016. 1. 18. 09: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인티큐브/PNS에서는 공채 25기 신입사원들의 입사소식을 전해왔고 한솔제지에서는 2016년 경영전략 회의 개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번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한솔인티큐브/PNS 대졸 공채 25기 신입사원 입사 




이번 주에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한솔인티큐브/PNS에 당당히 합격한 대졸 공채 25기 신입사원들이 입사하였다고 합니다. 신입사원들은 드디어 사업부 배치를 받고 한솔 인으로서의 첫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환영의 꽃다발을 증정하면서 촬영한 기념사진에서 신입사원들의 열정과 꿈이 느껴지는데요. 그 현장을 한솔인티큐브/PNS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세요. 


한솔 인티큐브/PNS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한솔제지 종이로 만들어진 책, “시민의 교양” 





한솔제지에서는 한솔 클라우드 80g으로 제작된 책 “시민의 교양”의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클라우드는 출판 단행본 제작 용도로 주로 사용되는 미색백상에 한솔 ‘High-Bulk’ 기술을 접목한 용지인데요. 동일한 두께의 책이어도 한솔 제지의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훨씬 가벼워진다고 합니다. 한 달 다운로드 500만, 아이튠즈 2015팟캐스트 1위 65만 독자가 열광한 올해의 베스트셀러인 “시민의 교양” 책 소식을 한솔제지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