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케미칼,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 外

한솔BLOG 2016. 1. 4. 09:00

2016년 새해의 첫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케미칼에서는 사랑의 연탄 배달 나눔활동 소식을 전해왔고 한솔인티큐브에서는 ERP 운영 1팀 인사/재무파트 팀원들을 위한 H-Day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2016년 첫 주의 반가운 한솔그룹 소식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봅시다. 



한솔케미칼,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




지난 12월 18일 금요일에 한솔케미칼 직원들과 임원분들이 서울시 강남구 개포통 구룡마을 주민들을 위해 “사랑의 연탄 배달” 나눔활동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번 나눔활동에서는 구룡마을 6가구에 연탄을 각 200장씩 총 1,200장을 선물하고 직접 쌓아주었다고 하는데요. 추운 날씨 속에서도 마음만은 따뜻했던 이번 한빛 나눔 활동을 한솔케미칼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세요.



한솔케미칼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인티큐브,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H-Day 




한솔 인티큐브에서는 팀별로 문화생활을 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지원하는 H-day를 진행해오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한솔인티큐브의 ERP 운영 1팀 인사/재무파트 팀에서 바쁜 업무 스케줄에 지친 마음을 충전하고 팀 워크도 다지기 위한 H-day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번 H-day에는 직원들이 함께 오프라인 방탈출 게임을 체험했다고 하는데요. 방탈출 까페는 온라인으로 즐기던 방탈출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방에 갇혀 같이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힌트를 찾는 과정에서 팀원들은 팀워크고 다지고 바쁜 업무의 스트레스도 날려 버렸다고 합니다. 한솔인티큐브의 즐거운 H-day 현장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세요.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