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이엠이, 따뜻한 사랑의 실천 “1%나눔 활동” 外

한솔BLOG 2016. 1. 11. 09:00

이번 주에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이엠이에서는 추운 겨울 마음이 따뜻해지는 1%나눔 활동 소식을 한솔인티큐브는 한솔 임직원분들과 아이들과 함께 만든 누리꿈 어린이집 가족의 밤 개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번 주 한솔그룹의 훈훈한 소식들을 지금부터 확인해 볼까요? 



한솔이엠이, 따뜻한 사랑의 실천 “1% 나눔 활동”




한솔이엠이에서는 아주 특별한 서류를 작성한다고 하는데요. 바로 급여의 천 단위 이하를 적립하는 1% 나눔 서약서입니다. 1% 나눔 서약서를 통해 본사에서 모인 성금은 다사랑 마을과 열린 사랑의 집에, 장항사업소에서는 발달장애 대안학교인 산돌학교에, 대전사업소에는 소망의 집 그리고 천양원 남부 운영사업소에서는 울산 사회복지 공동모금으로 전해진다고 합니다. 이렇게 한솔이엠이 직원들의 작지만 소중한 성금이 십시일반 모여 사랑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솔이엠이 블로그를 통해 마음 따뜻해지는 소식을 더 자세히 확인하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인티큐브,  ‘누리꿈 어린이집 가족의 밤’ 개최 





한솔 인티큐브에서는 한솔 임직원 분들의 자녀들을 위해 ‘누리꿈 어린이집’에서 가족의 밤을 개최했다고 합니다. 누리꿈 어린이집은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젊은 기혼 임직원 분들을 위해 개설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린이집에서는 아이들에게 부모와 가까운 곳에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캐롤과 귀여운 율동으로 연말 분위기가 가득했던 한솔 인티큐브의 소식을 블로그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