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 인티큐브 2016년 신입사원 인터뷰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1. 25. 09:00

본문

2016년 새해의 첫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 케미칼 울산 공장에서는 사랑의 쌀 나눔 소식을 전해왔고 한솔인티큐브/PNS에서는 풋풋한 신입 사원들의 인터뷰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이번 한 주도 한솔 그룹의 소식들을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할게요. 

한솔인티큐브/PNS의 풋풋한 새 얼굴을 소개합니다





한솔인티큐브/PNS에서는 2016년 신입사원들의 인터뷰가 있었는데요. 2016년 신입으로 입사한 모바일 사업부 윤경 사원, IT 서비스팀 박나라 사원, 모바일 사업부 지종훈 사원 그리고 SE팀 김서연 사원이 신입사원으로서의 당찬 각오를 밝혔다고 합니다. 앞으로의 회사생활이 더 기대되는 2016년 한솔인티큐브의 신입사원들! 그들의 당찬 인터뷰를 통해 올 한해 멋진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솔 인티큐브 블로그에서 그들의 당찬 인터뷰를 자세히 들어볼까요?



한솔인티큐브/PNS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 케미칼, 울산공장 사랑의 쌀 나눔



한솔 케미칼 울상 공장에서는 2015년 연말 사랑의 쌀 나눔 소식을 뒤늦게 전해왔습니다. 연말을 맞아 울산 공장 김상구 상무님께서 취임선물로 화환 대신 쌀을 받기로 하신 후, 받은 쌀을 모두 남구 종합 사회 복지관에 전부 기부하셨다고 합니다. 한파로 추운 날씨 속에서도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 훈훈한 소식을 한솔 케미칼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세요.



한솔 케미칼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