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인티큐브 2016 겨울 어린이 캠프 실시 外

한솔BLOG 2016. 2. 1. 09:00

2016년 새해의 첫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인티큐브에서는 2016년 겨울 어린이 캠프 소식을 전해 왔고 한솔홈데코에서는 한국경제 신문에 디자인을 입힌 친환경 인테리어 기업으로 소개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이번 한 주 도 한솔 그룹의 알찬 소식들을 살펴볼까요?



한솔인티큐브 2016 겨울 어린이 캠프 실시 




한솔인티큐브에서는ㄴ 지난 1월 21일부터 22일까지 임직원 자녀분들을 위한 스키캠프가 진행되었는데요. 추운 날씨 속에서도 약 30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스키캠프에서 스키도 배우고 새로운 친구들도 사귀고, 아이들에게는 정말 뜻 깊은 시간이었을 것 같은데요.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한솔 인티큐브의 스키캠프 소식을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세요. 



한솔 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디자인 입힌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 제조 유통기업




한솔홈데코가 새로운 도약에 나선 기업으로 한국경제 신문에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솔홈데코하면 마루 전문회사로 아시는 분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한솔홈데코는 강화마루, 강마루와 같은 마루 바닥재 이외에도 목질 벽면재, 도어, 몰딩재 등 많은 인테리어 건자재를 제조 유통하고 있는 회사랍니다. 특히 한솔 홈데코의 해외조림 사업은 국내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실시하였으며, 현재는 뉴질랜드에 1만ha의 규모에 조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한솔홈데코는 폐자원을 활용한 신재생 에너지로 생산한 스팀을 통해 자체적으로 전력을 공급하는 등 새로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소재와 기술력으로 차별화를 꾀하며 소비자에게 더 좋은 주거공간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가진 한솔 홈데코의 소식을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세요. 



한솔 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기사 전문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