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인티큐브 2015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참가 外

한솔BLOG 2015. 12. 28. 09: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인티큐브에서는 2015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참여소식을 전해왔고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평택항 화물유치 유공기업 인센티브 시상식 개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2015 한 해를 마무리하는 한솔그룹의 반가운 소식들을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솔인티큐브, '2015 사물인터넷 국제 전시회' 참가  




지난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2015 사물인터넷 전시회에 한솔인티큐브가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사물인터넷은 정보통신기술(ICT)분야의 미래사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분야이기 때문에 그 열기가 더욱 뜨거웠다고 합니다. 홈/가전, 자동차, 제조 등의 응용 서비스와 센서 및 부품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과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다고 하는데요.  마치 상상 속 기술이 툭! 하고 튀어나온 것만 같았던 전시회 모습 한솔 인티큐브 블로그에서 자세히 확인하세요.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로지스틱스, 평택항 화물유치 기여 2년 연속(‘14~’15) 공로패 수상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지난 12월 21일 오후에 평택항 마리센터그랜드룸에서 ‘2015 평택항 화물유치 유공기업 인센티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합니다. 한솔로지스틱스는 삼성디스플레이 설비 운송을 평택항을 통해 중국 소주로 연간 4,000 TEU 이상 처리하였고 이에 대한 공로로 2년 연속 공로패와 인센티브를 수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년 연속 수상인 만큼 이번 공로패 시상식이 더 의미 있는 자리였을 것 같은데요. 그 현장을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세요.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