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인티큐브, 가족초청 전사 H-day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12. 21.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테크닉스에서는 경영혁신공유회 개최 소식을, 한솔이엠이에서는 2016년 경영전략회의 개최 소식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솔인티큐브에서는 임직원 가족초청 행사 H-day의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2015년을 마무리하는 뜻깊은 행사가 많이 진행된 한 주 였던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테크닉스, 경영 혁신 공유회 개최 



지난 12월 7일 한솔테크닉스 진천공장 복지동 전사원이 참석하는 12월 경영혁신공유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공유회에서 혁신우수하례 및 판매실적을 발표하고 업무실적과 제2회 올림픽에 대한 시상도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이상용 대표님께서 2016 글로벌 및 국내 경제에 대한 정보도 공유하셨다고 하니 한솔테크닉스 블로그에서 자세한 사항 확인하세요.


한솔테크닉스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이엠이, 2016년 경영전략회 개최 



한솔이엠에서는 12월 18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오크밸리 대 연회장에서 임직원 26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6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합니다. 이번 전략회의에서는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한해를 마감하고 힘찬 새해를 위해 경영전략회의뿐만 아니라 친목을 도모하는 화합의 시간도 가졌다고 합니다. 한 해를 돌아보고 2016년을 계획하는 뜻깊은 현장을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인티큐브, 가족초청 전사 H-day 



한솔인티큐브/PNS/넥스지 임직원들을 위한 2015 하반기 전사 H-day가 열렸다고 합니다. 이번 전사 H-day 에는 총 4번으로 나뉘어 뮤지컬 <비밥> 공연이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한솔 임직원들은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재미있는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2015년 하반기를 마무리하는 신나고 뜻깊은 가족초청 전사 H-day이 생생한 소식을 한솔인티큐브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