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2015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12. 14.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제지에서는 2015년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소식을, 한솔홈데코에서는 2015 목재산업박람회 소식을, 한솔이엠이에서는 사내 혁신 올림픽 개최 소식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솔인티큐브에서는 하반기 워크샵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번 한 주에는 특히 한솔그룹 계열사에서 풍성하고 뜻깊은 소식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제지, 2015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지난 12월 2일부터 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대표적인 디자인 전문 전시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한솔제지가 참여하여 큰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솔제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제지기업으로서 제품을 알리고 디자이너와 소통하기 위해 5년째 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유명 화가 김남표 씨 작품의 아트포스터, 몽블랑으로 특별 제작된 디자이너용 드로잉 북, 한솔제지의 다양한 팬시 지로 제작된 카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전시물로 성황리에 전시참여를 마쳤다고 합니다.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양했던 전시회 현장을 지금 한솔제지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2015 목재산업박람회 참가




한솔홈데코가 12월 3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목재산업박람회에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한솔홈데코는 유니드, 동화기업 등 타 기업들과 함께 합판보드협회의 한 부스로 참여하였습니다. 5회째 열린 이번 목재산업박람회에서 한솔홈데코는 마루 샘플룩, 강마루 등 한솔홈데코의 제품들과 기업정보에 대해 홍보하였다고 하는데요, 그 현장을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2015 혁신올림픽&혁신 1차 wave 개최




12월 10일에 한솔이엠이에서는 2015년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전 임원, 팀장, 혁신리더 등 60명이 참석한 사내 혁신 올림픽을 성공리에 개최하였다고 합니다. 혁신성 보고, 과제 종료 보고, 우수과제 발표, 우수과제 선정 및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된 이번 사내 혁신 올림픽에 대해 한솔이엠이 블로그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인티큐브, 2015 하반기 워크샵 개최




한솔 PNS/인티큐브/넥스지의 2015 전사 워크샵이 계룡산에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아침 일찍 서울역에 모여 계룡산 등반과 체육대회의 힘든 스케줄 속에서도 모든 임직원이 열정적으로 참여하여 화합의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이번 워크샵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한솔인티큐브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