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테크닉스, ‘한마음 혁신 걷기 대회’ 개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12. 7.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 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 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테크닉스에서는 지난 11월 14일(토) 임직원 체력증진과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한마음 혁신 걷기대회’를 개최하였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리고 오크밸리에서는 겨울 스키&보드 시즌을 맞아 스키장에서 꼭 지켜야 할 매너에 대해 소개한다고 합니다. 



한솔테크닉스, 한마음 혁신 걷기 대회 개최 



‘감사하는 마음, 하나 되는 한솔테크닉스’라는 주제로 한솔테크닉스 임직원들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함께하는 한마음 혁신 걷기 대회가 지난 11월 14일(토)에 개최되었습니다. 걷기 대회는 오창공장에서 오창 저수지를 반환점으로 하여 다시 오창공장으로 돌아오는 코스였는데요. 주말이고 비까지 오는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 많은 분께서 가족들과 함께 참석해 주셨다고 합니다. 덕분에 많은 사람과 걷는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었다고 하네요. 


특히 이번 걷기 대회에서는 참가한 분들을 위해 과일 꾸러미 선물이 아이들에게는 문구세트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한솔테크닉스의 걷기 대회 현장, 한솔테크닉스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한솔테크닉스 블로그 바로가기



오크밸리, 스키장에서 꼭 지켜야 할 매너 



한솔 오크밸리에서 초보 스키어와 초보 보더들이 간과할만한 스키장에서 꼭 지켜야 할 매너에 대해 소개합니다. 본격적인 겨울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겨울 레포츠의 꽃, 스키와 보드를 타러 가시는 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가장 기본적이지만 안전과 직결되는 스키장 매너를 숙지하고 가신다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스포츠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스키장에서 꼭 지켜야 할 매너들! 오크밸리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오크밸리 블로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