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HWI(Hansol Women's Initiative : 한솔 여성 위원회) 간담회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8. 31.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케미칼 블로그에서는 HWI(한솔 여성 위원회) 간담회 소식을, 한솔EME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계휴가 가족사진 콘테스트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HWI(Hansol Women's Initiative : 한솔 여성 위원회) 간담회



HWI를 아시나요? HWI는 "Hansol Women's Initiative"의 약자로 "한솔 여성 위원회"를 의미하는데요. 여성 직원의 양적 확보 및 기존 여성 직원 경력 유지 지원의 기반 구축을 통해 임직원간 소통을 원활히 하고 남녀직원 모두가 일하기 좋은 기업을 만들기 위해 조직 되었삽니다. 지난 8월 27일에는 HWI 정기 간담회가 진행되었는데요. 한솔케미칼 블로그에서 자세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한솔케미칼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하계휴가 가족사진 콘테스트 실시



한솔이엠이는 휴가 시즌을 마무리 하면서 가족과의 여름추억을 공유하고자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솔이엠이 하계휴가 가족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본사를 포함한 전 사업장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최종 20점의 작품이 인기투표를 통해 선정되었고, 전문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최우수작 3편 우수작 10편을 선정했다고 합니다.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가족과 함께 한 한솔이엠이 임직원들의 휴가 풍경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