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1% 사랑 나눔 운동' 소식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7. 27.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 제지는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1% 사랑 나눔 운동’을 소개하였고, 한솔로지스틱스는 SCM 전문가를 꿈꾸는 C-SCM 기획팀 김원상 사원을 소개했는데요. 그럼 한 주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제지, ‘1% 사랑 나눔 운동’ 소개




한솔제지는 지난 5월 11일과 26일 이틀 동안, 봉양면 내 도리원 초등학교 전교생과 함께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아이들을 각자 조별로 나누어 내가 놀고 싶은 공간과 놀이 활동을 직접 그려보고 친구들과 토론하는 자리를 가졌는데요. 아이들이 꿈꾸는 놀이터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그 훈훈한 현장이 궁금하시다면 블로그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로지스틱스, SCM 전문가를 꿈꾸는 김원상 사원 인터뷰



한솔로지스틱스에 입사한 지 갓 7개월 된 사원은 어떤 꿈을 꾸고 있을까요? 지난 주 한솔로지틱스는 C-SCM 기획팀 김원상 사원을 인터뷰했습니다. C-SCM은 컨테이너 최적의 운송 효율 점을 찾아 이익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팀인데요. 김원상 씨는 C-SCM 팀에서 다양한 사내프로그램에 참여하며 SCM 전문가 꿈꾸고 있답니다. SCM 전문가가 되기 위해 자기개발을 게을리하지 않는 김원상씨의 이야기를 블로그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