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테크닉스 태양광 전시회 SPI 참가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10. 5.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테크닉스에서는 태양광 전시회 SPI에 참가한 소식을, 한솔인티큐브에서는 2015 하계 어린이 캠프 관련 소식을 보내왔습니다. 함께 자세히 살펴보시죠. 


한솔테크닉스, 태양광 전시회 SPI 참가



한솔테크닉스는 지난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태양광 전시회(Solar Power International)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태양광 모듈과 마이크로 태양광 인버터 등 우수한 태양광 관련 제품을 다수 전시하여 관람객과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 뜨거운 현장을 한솔테크닉스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한솔테크닉스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인티큐브, 2015 하계 어린이 캠프 개최



한솔인티큐브는 2015 하계 어린이 캠프를 개최했던 소식을 보내 왔습니다. 어린이 캠프는 한솔PNS/인티큐브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요. 이번 캠프에서는 시원한 물놀이는 물론, 또래 친구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게임, 안성 팜랜드에서의 동물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모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한솔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똘똘 뭉친 어린이들의 해맑은 모습, 한솔인티큐브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