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테크닉스, 2015 하반기 6시그마 킥오프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8. 24.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테크닉스는 대표와 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5년 하반기 과제와 관련한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한솔케미칼은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영화 <베테랑>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솔EME는 경력사원 채용을 공고했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



한솔테크닉스, 2015 하반기 6시그마 Kick Off


한솔테크닉스, 2015 하반기 6시그마 Kick Off


한솔테크닉스는 지난 8월 20일, 이상용 대표를 포함한 주요 임원 및 각 과제 리더들이 참여한 가운데 하반기 6시그마 Kick Off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2015년 상반기에 완료된 3건의 과제와 하반기부터 새롭게 시작할 7건의 과제에 대한 내용을 공유했는데요. 생산 관련 과제뿐만 아니라 지원 및 관리 부서에서 추진하는 과제가 신규 추가되어 성과 달성에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한솔테크닉스의 6시그마 추진 Kick off 행사 모습이 궁금하다면, 아래 블로그를 통해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한솔테크닉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케미칼, 8월 단체 문화 활동 행사 진행


한솔케미칼, 8월 단체 문화 활동 행사 진행


지난 8월 19일, 한솔케미칼 식구들은 문화 활동을 목적으로 다함께 모여 CGV 송파에서 영화 <베테랑>을 관람했습니다. 영화 관람에 빠질 수 없는 팝콘과 음료수는 물론 나쵸칩과 오징어까지 손에 들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영화 관람 후에는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에서 저녁까지 함께하며​ 더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솔케미칼 직원들의 8월 문화 활동 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블로그를 통해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한솔케미칼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