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한솔PNS 임직원 한마음 행사 실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8. 17.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제지와 한솔PNS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임직원 한마음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오크밸리는 2015 Summer Festival 8월 첫주 현장스케치에 관한 내용을 전했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



한솔제지&한솔PNS 임직원 한마음 행사 실시


한솔PNS는 지난 7월 1일 창립 기념일을 맞이하여, 주말 ‘힐링열차 체험 한마음 행사’ 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솔페이퍼유통과의 합병 2주년을 맞는 의미 있는 기념일을 만들고자, 테마를 '와인&시네마 체험'으로 컨셉 하에 진행되었는데요. 강병윤 대표이사와 80여 명의 임직원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동료애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한솔PNS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임직원들의 소통을 기회를 늘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테마 프로그램이 진행된 한솔제지&한솔PNS 임직원 행사 모습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제지 블로그를 통해 더욱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오크밸리, 2015 Summer Festival 8월 첫주 현장스케치 공개


오크밸리는 여름 휴가기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에 오크밸리 블로그에서는 8월 첫째 주에 진행되었던 생생한 여름이벤트 현장스케치를 소개했답니다. 오크밸리 빌리지센터 앞에서 진행하는 물대포&물분수 놀이, 실내에서 진행하는 스케치 및 보드게임, 골프빌리지의 미니 승마체험, 민물고기 맨손잡기, 매일 밤 가수 공연과 스키빌리지 비어가든까지! 오크밸리의 여름 휴가를 위한 특별 이벤트가 어떠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오크밸리 블로그를 통해 더욱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오크밸리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