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7. 20.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PNS/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 제지는 홈페이지 오픈 11년 만에 보금자리를 새로 단장하였고 한솔이엠이는 초복 맞이 행사를 진행해 직원들 간의 친목을 다졌다고 합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제지, 홈페이지 리뉴얼 새롭게 오픈



한솔제지 홈페이지는 2004년 오픈이후 작은 규모의 리뉴얼은 몇 차례 있었지만, 전면적인 개편은 11년 만에 처음이라고 합니다.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는 과거보다 이용이 편리해졌고, 디자인을 전면 개편하여 시각적 효과와 가독성을 증대시켰는데요. 또한, 홈페이지에 한솔제지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링크를 걸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장벽을 낮추었답니다. 무엇보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모바일 최적화가 도입되었다는 것인데요! 7월 중순부터 모바일에서도 최적의 환경으로 한솔제지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고 해요. 새롭게 단장한 한솔제지의 보금자리, 블로그를 통해 더욱 자세히 살펴보세요.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직원들간의 친목을 다진 초복맞이 행사 진행



지난 7월 13일 한솔이엠이는 초복을 맞이해 사내 수박 먹기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더운 여름 삼복더위를 건강하게 보내자는 의미에서 한솔이엠이의 임직원들은 수박을 나눠 먹으며 건강한 여름 나기 준비에 대해 대화를 나눴는데요. 수박씨를 얼굴로 받아내는 간단한 게임 진행으로 친목도 돈독하게 다진 한솔이엠이! 얼굴에 수박씨 받기 간단 게임의 1등은 수박씨를 5개나 받아낸 신입사원이 차지했다고 해요. 게임마저도 열정적으로 참여한 이 신입사원은 주변 임직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답니다. 한솔이엠이의 단란했던 그 순간, 블로그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