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홈데코 창립 23주년 기념식 진행 소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4. 13.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창립 23주년 기념식 소식을, 한솔제지는 식목행사 진행 소식을, 한솔로지스틱스는 ‘로지스코드’ 6호 발간에 대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홈데코 창립 23주년 기념식




지난 4월 1일, 한솔홈데코가 창립 2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에 본사의 전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4월 2일 창립기념 행사를 실시했는데요. 이천현 대표님께서도 기념사와 함께 한솔홈데코 23주년과 장기근속자들에 대한 아낌없는 축하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본사 10년, 20년 장기근속자 8명이 시상했습니다. 23주년을 자축하며 앞으로 도약할 한솔홈데코, 많은 기대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한강 숲 가꾸기' 식목행사 진행




한솔제지가 지난 4월 3일(금)에 여의도 한강공원 샛강변에 나무를 심는 식목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2013년 4월 서울환경연합과 한강 생태계 복원 나무 심기 협약식을 체결한 이래로 3년 연속으로 참여하고 있는데요. 식목행사로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였습니다.


‘한강 숲 가꾸기’ 프로젝트는 한강 둔치와 제방에 나무를 심어 숲으로 조성 하는 사업으로 이를 통해 한강 생태계를 복원하고 시민의 휴식공간을 확보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식목행사에는 한솔제지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하여 진행하였고, 이번행사에 한솔제지 담당자는 "국내 최초로 친환경 재생용지 기술을 개발한, 국내 최대 제지기업이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환경경영활동을 펼피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로지스틱스 "LogisCode(로지스코드)" 6호 발간




한솔로지스틱스 물류경영연구소에서 발행하는 물류전문지 "LogisCode(로지스코드)" 여섯번째 호가 발행되었습니다. 기업의 성공적인 헌신을 위한 고객만족경영, 물류기술 개발방향 등 물류 분야에 대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LogisCode(로지스코드)에 대한 구독문의나 궁금하신 사항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