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테크닉스, 한방향걷기대회 진행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5. 4.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테크닉스와 한솔인티큐브는 임직원들이 한데 모여 더욱 친밀해질 수 있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행사를 진행했을지 궁금해지네요!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테크닉스, 한방향걷기대회 진행 




한솔테크닉스는 4월 24일 전임직원이 함께 하는 한방향걷기대회 행사를 가졌습니다. 바쁜 업무는 잠시 잊어버리고, 화창한 봄날에 신선한 공기를 맞으며, 팀간 단합을 위한  이번 행사에는 한솔테크닉스 진천사업장에서 진천농다리로 이어지는 28km의 코스에 2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하였습니다. 한솔테크닉스의 한방향걷기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블로그를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인티큐브, 2015 상반기 전사 H-day 진행





한솔인티큐브, 한솔넥스지, 한솔PNS IT서비스 사업부가 지난 4월 24일 금요일 상암 CGV IMAX관에서 <어벤저스2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관람했습니다. 한솔인티큐브의 이번 상반기 전사 H-day는 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관심사를 발견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하는데요. 5월에는 한솔 IT계열사들의 치열한 승부욕이 펼쳐지는 H-FAIR가 진행된다고 하니, 어떤 즐거운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한솔인티큐브의 H-day 현장의 분위기가 궁금하다면 블로그를 통해 자세히 살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