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홈데코,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인테리어 협찬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3. 30.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KBS 수목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인테리어 협찬 소식을, 한솔넥스지는 KCC시큐리티 인수 배경과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홈데코,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인테리어 협찬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에서 한솔홈데코의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한솔참마루 럭스엘름과 우드 패턴의 스토리월인데요. 

엘름패턴으로 특유의 결이 살아있으며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를 보여주는 한솔참마루 ‘락’ – 럭스엘름 패턴과 고급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스토리월 우드블럭 덕분에 촬영장이 실제 공간보다 넓어 보다고 합니다! 과연 실제 드라마에선 어떤 모습으로 소개되었을지! 자세한 이야기는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보기 




한솔넥스지와 KCC시큐리티의 보안관제 이야기


 


기업의 IT 환경을 둘러싼 보안 위협은 더욱 지능화 다양화 고도화되고, 이로 인한 피해도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입체적인 대책 마련이 중요한데요. 이런 상황에서 한솔넥스지가 보안관제 분야에서 그 규모를 키워가고 있습니다. 한솔넥스지는 지난 2월, KCC시큐리티 보안관제사업부를 인수했는데요. 한솔넥스지 블로그를 통해 그 배경과 발전 방향에 대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 바로 보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