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테크닉스&라이팅 창립 기념식 진행 소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4. 20.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테크닉스와 한솔라이팅의 창립 기념식 소식과 한솔케미칼의 미전수립 워크샵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테크닉스&라이팅 창립 기념식 진행



지난 4월 10일로 한솔테크닉스가 창립 20주년 그리고 한솔라이팅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테크닉스&라이팅 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창립 기념식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이상용 대표의 기념사와 테크닉스와 라이팅 가족으로 10년, 20년 이상을 함께한 장기근속자에 대한 시상과 축하말씀을 해주었습니다. 앞으로 30년, 100년을 영위하는 전기 전자솔루션 분야 Global Top Tier, 한솔테크닉스& 라이팅을 기대합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케미칼, 비전수립 워크샵 진행



한솔케미칼은 2015년을 타겟으로 한 기존 비전인 "창의와 혁신으로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에 이어 더욱 참신하고 혁신적인 비전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실무 TF 팀원 및 팀장, 실무자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워크샵은 지난 3월 10일 본사 워크샵을 시작으로 3월 16일에는 전주/연구소 워크샵 3월 20일에는 울산 워크샵을 실시하였으며 이번 4월 7일에는 임원 대상 워크샵을 실시 했습니다.


적지 않은 시간에 걸친 토론임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발전 방향 구축과 미래상에 입각한 더욱 혁신적인 비전 수립을 위해 참신한 의견을 수렴한 한솔 케미칼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