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KBS 월화드라마 ‘블러드’ 한솔홈데코 인테리어자재 협찬!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3. 2.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KBS 월화드라마 <블러드>에 한솔홈데코의 인터리어자재 협찬 소식과 더욱 효율적인 운영을 도모하고 있는 한솔로지스틱스의 VP 시행에 대한 소식이 있었는데요.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KBS 월화드라마 ‘블러드’ 한솔홈데코 인테리어자재 협찬!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하고, 생명의 존귀함과 정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뱀파이어 의사의 활약상과 멜로를 담은 판타지 메디컬 장르의 KBS 월화드라마 <블러드>에 한솔 홈데코가 한솔참마루, 참도어, 스토리월 등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합니다. 

한솔홈데코의 인테리어자재는 드라마 <블러드>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요. 드라마 속 한솔홈데코의 제품들의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한솔홈데코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로지스틱스 VP(Visual Planning) 시행



한솔로지스틱스는 지난 2012년부터 팀 별로 매일 아침 VP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VP란 Visual Planning의 약자로, 계획부터 성과까지 모든 업무과정을 보드판 위에 적어놓고 전 구성원들과 공유함으로써 성과를 향상시키는 경영 혁신 기법인데요, 매일 아침 서로의 업무를 공유하여 더 효율적인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2015년 부터는 기존 시행해왔던 VP에서 조금 더 구체적으로, 팀 목표 달성을 위해 팀원들이 실행해야 할 업무를 Monthly, Weekly, Daily로 세분화하여 운영 중입니다. 이렇게 한솔로지스틱스는 전 부서의 중장기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일 계획을 점검하고, 실적을 Feedback 하는 등 업무에 좋은 성과를 내고자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솔로지스틱스의 VP에 대해 궁금하다면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를 통해 살펴보세요! 


블로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