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2015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YCK) 참가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3. 23.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는 한솔그룹 계열사들의 전시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테크닉스는 PV엑스포 2015에 참여했으며, 한솔제지는 2015년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에 참가했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테크닉스, PV엑스포 2015 참가 





일본 도쿄에서 지난 2월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PV EXPO 2015 전시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태양전지, 모듈, 웨이퍼, 장비 및 소재, 시스템 기술 등 태양광 관련 응용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어 전시회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번 전시회에서 한솔테크닉스 역시 전시부스를 마련하여 전시회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한솔테크닉스는 가정용 태양광 시장에 특화된 모듈 제품을 출품하였습니다. 셀/모듈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인버터 등도 함께 전시했다고 하니 자세한 소식이 궁금하다면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2015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YCK) 참가



한솔제지가 지난 3월 3일(화)부터 8일(일)까지 6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에서 개최되는「2015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에 참가했습니다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는 디노마드와 YCK사무국이 주관하는 전시회로, 대한민국 영 크리에이터들을 조명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로서 대한민국 현직•예비 크리에이터들의 소통과 교류의 장이 되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솔제지는 한쪽벽면을 색상이 다양한 팬시지로 모자이크형태로 전시를 하였고, 한솔제지 매직터치로 만든 엽서이벤트를 진행하여서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을 얻었습니다.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에서의 한솔제지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