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로지스틱스, 평택항 화물유치에 기여 감사패 수상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2. 23.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로지스틱스는 평택항 화물유치에 기여함에 감사패를 수상했고, 한솔넥스지는 KCC시큐리티의 보안관제사업부문을 인수하는 영업양수도를 완료했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로지스틱스, 평택항 화물유치에 기여 감사패 수상



지난 6일, 작년 한 해 동안 평택항 화물유치에 공을 세운 한솔로지스틱스가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열린 인센티브 시상식에서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경기 평택항 공사에서는 컨테이너 취급선사, 보세창고업체, 포워딩 업체, 여행사 등을 대상으로 하여 평택항 화객 증대 및 물류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택항 공사로부터 포워딩 업체부문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감사패를 받았고 인센티브도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평택항은 경기도 유일의 국제무역항으로 전체 물동량 중 약 89%가 중국으로 수출되고 있을 만큼 중국과의 무역에서 중요 항만으로 꼽히고 있는데, 한솔로지스틱스는 평택항을 통해 주로 중국과 일본에 화물 수출입을 진행하였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넥스지, KCC시큐리티 보안관제부문 영업양수도 완료


한솔넥스지는 보안관제 사업분야의 서비스 경쟁력과 원격관제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KCC시큐리티의 보안관제사업부문을 인수하는 영업양수도를 완료했습니다. 한솔넥스지는 이번 영업양수도를 통해 보안관제 인프라 및 컨설팅 역량 등 관제서비스 사업영역 확장에 필요한 역량을 강화하게 되었는데요. 이 역량을 기반으로 중소기업(SMB), 중견기업 시장에서 대기업, 금융, 공공기관까지 보안관제 시장 확장에 역점을 둘 계획입니다.


이미지출처: KCC시큐리티


KCC시큐리티는 2005년 해커스랩 보안관제사업을 인수하고 보안관제, 보안컨설팅, 통합보안관제시스템 개발 등 보안관련 분야에 주력해 왔으며, 정부로부터 보안관제 전문업체 및 보안컨설팅 전문업체로 지정된 바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 출시한 차세대 방화벽(NexG FW), IoT보안게이트웨이 등 보안솔루션과 연계 한 보안관제사업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