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그룹 신입사원 교육 外

한솔BLOG 2015. 1. 26. 09: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로지스틱스는 신입사원 교육 현장 소식을, 한솔EME는 전 계열사 대상으로 실시하는 VP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그룹 신입사원 교육



한솔그룹 24기 신입사원들의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 채용된 공채 신입사원들은 필요한 역량과 인성을 갖춘 인재들로 69명이 선발되었는데요. 신입사원들이 한 살인으로서의 가치관을 정립하고 H'-Core의 팀원 역량을 개발하여 바람직한 한 살인으로서의 기본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따듯한 격려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신입사원 교육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VP(Visual Planning)실시!!



한솔그룹은 2015년 그룹 차원에서 전 계열사를 대상으로 VP(Visual Planning)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VP의 목표는 조직 내 직원의 KI 실행 및 활동 상황을 가시화하여 실행력을 제고하는 것인데요. 이를 위해 팀원들이 실행해야 할 업무를 월별, 주별, 일별에 따라 관리하고, CEO/임원진들은 15년 핵심과제 및 중장기적으로 추진할 계획을 관리하게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