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Fun-event] 새해 맞이 사랑의 포장마차♡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1. 12.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테크닉스는 새해를 맞이해 '사랑의 포장마차' 이벤트를 실시 했고, 한솔로지스틱스는 신입사원 교육 소식을, 한솔케미칼과 한솔이엠이에서는 시무식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Fun-event] 새해 맞이 사랑의 포장마차♡



한솔테크닉스에서는 새해를 맞아 한 해 동안 수고해주신 임직원 분들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새해맞이 사랑의 포장마차'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 이벤트를 그룹 몰입도 프로그램 "AS ONE DAY" 일환인데요, 한솔테크닉스의 오창과 진천 사업장에 방문해 우리의 대표 분식인 떡볶이와 어묵, 겨울 별미인 호떡과 핫도그 등을 함께 나누어 먹었습니다. 서로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한솔테크닉스 블로그에 방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물류 새싹들은 교육중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저번 한솔그룹 본사 교육에 이어 한솔로지스틱스 자체 입문교육을 받고 있는 물류 새싹들의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포괄적이었던 그룹 본사 교육보다 좀 더 세세한 인사제도 및 노사문화, 뉴런 프로그램 등의 교육이 이어졌고, 선배들에게 직접 주변 맛집과 같은 생활형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시간까지 가졌다고 합니다. 앞으로 더 발전해나갈 물류 새싹들의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물류 새싹들의 교육 생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 와서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케미칼, 한솔이엠이 시무식 실시

한솔케미칼과 한솔이엠이는 을미년 새해를 맞이해 한 해를 시작하는 시무식을 실시했습니다. 서로에게 새해 인사를 나누고, 지난해 성취를 이룬 직원들에 대한 포상도 이루어졌습니다. 올 한 해도 작년과 같이 열심히 노력하여 연말에는 알찬 결실을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솔케미칼과 한솔이엠이의 시무식 풍경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각사 블로그에 방문해 확인해보세요.


한솔케미칼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