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이엠이, 평택에코센터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2. 2.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이엠이는 경기도 평택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평택 에코센터 조성사업 민간투자사업’의 우선협상자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한솔홈데코는 KBS 미술감독들로부터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합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이엠이, 평택에코센터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한솔이엠이가 경기도 평택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평택 에코센터 조성사업 민간투자사업’ 우선협상대상자에 선정되었습니다. 평택에코센터는 평택시, 안성시에서 발생되는 생활폐기물을 자원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치되는 주민 편익시설인데요. 폐기물처리시설과 에너지화시설이 집합된 복합환경기초시설로서 총사업비 3025억원이 투자되는 민간투자사업입니다. 


평택에코센터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별적 환경기초 시설을 모두 지하로 배치하는 지하 집합화 개념을 도입하고, 지상에는 다목적 스포츠센터와 문화센터 등 주민 편의시설을 배치하는 것으로 설계되었는데요. 한솔이엠이가 시공, 운영하고 있는 수도권 광역 음폐수바이오가스화시설이 폐기물 자원화 사업의 기술력과 노하우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성공적 모델로 인정받아 평택에코센터의 우선협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KBS 미술감독들이 사랑한 한솔홈데코! 감사패 수여



한솔홈데코가 KBS아트비전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했습니다. 한솔홈데코의 인테리어 자재들은 시공성과, 디자인, 내구성을 모두 갖추어 많은 미술 감독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한솔홈데코의 다양한 제품 중 한솔참마루는 버튼락 시스템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시공이 가능하고 디자인도 다양하기 때문에 미술 감독님들의 수많은 러브콜을 받았습니다. 


방송 세트장은 방송장비와 소품들을 준비해야 하는 특성상 세팅을 자주 바꿔 주어야 하는데요, 한솔참마루는 가구나 장비에 의한 긁힘이 없기 때문에 미술감독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방송 중인 ‘힐러’와 ‘일편단심 민들레’를 포함해 '내일도 칸타빌레', '트로트의 연인', '빅맨', '참 좋은 시절', '태양은 가득히'와 같은 많은 드라마에 한솔홈데코의 인테리어 자재들이 사용되었다고 하는데요. 2015년에도 다양한 드라마와 방송을 통해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