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인티큐브의 CES2015 참관기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1. 19.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인티큐브는 CES 2015 참관기를 공유해주었고, 한솔테크닉스에서는 시무식 진행 현장을, 한솔오크밸리는 새해맞이 이벤트 현장스케치를 전해주었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인티큐브의 CES 2015 참관기



한솔인티큐브에서는 2015년 1월 6일 화요일부터 1월 9일 금요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되는 <CES 2015>에 참관단을 구성해 파견했는데요, 그때 느낀 현장의 감동을 참관기로 전해왔습니다.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형태의 가상현실 기기, 오큘러스 리프트부터 중국 업체들의 기술력이 돋보인 드론까지 볼거리가 넘쳐났다고 하는데요, 더 자세한 CES 2015 참관기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솔인티큐브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테크닉스 2015년 시무식



지난 1월 5일 다른 회사들과 마찬가지로 한솔테크닉스에서도 시무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임직원 간의 새해 인사와 더불어 작년 한 해 동안 회사 경영목표 달성 및 혁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회사 발전에 크게 공헌한 직원 및 부서에 포상하는 자리도 마련되었는데요, 솔라영업그룹을 비롯한 12 개 부서의 직원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합니다. 한솔테크닉스의 시무식에 관련된 자세한 이야기는 한솔테크닉스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오크밸리의 굿바이 콘서트 및 새해맞이 이벤트 현장스케치



한솔오크밸리는 2014년의 마지막 날과 2015년의 첫 번째 날을 맞이하여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12월 31일에는 굿바이 콘서트를, 1월 1일에는 신년 해맞이 이벤트를 준비해 한솔오크밸리를 찾은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에 오래 남을 추억을 선사해주었는데요,

분위기가 너무 훈훈해 추운 겨울 날씨도 따뜻하게 느껴졌다는 후문입니다. 더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한솔오크밸리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