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그룹 블로그가 새롭게 인사드립니다:-)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2. 10. 8. 00:00

본문



안녕하세요 :-)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 - 한솔그룹 블로그의 새로운 시작을 알립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한솔그룹의 새로운 소식과 사람들의 이야기, 문화, 트렌드 정보 등의 컨텐츠를 공유하며 여러분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앞으로 한솔그룹 블로그에서 함께 나눌 이야기들을 대략적으로 소개해드릴게요!



한솔 이야기에서는 한솔그룹의 뉴스 및 보도자료 채용 정보 등 그룹 소식을 전달합니다.
한솔 사람들에서는 한솔그룹 직원들의 인터뷰 및 이야기를 통해 정감있는 이야기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는 한솔은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고객과 사회로 부터 받은 사랑을 아름답게 되돌려 드리며 기업의 역할을 다 하고 있는 한솔의 모습을 전합니다.


생생라이프에서는 우리의 삶 속에서 가까이 만나볼 수 있는 한솔계열사들의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청춘 톡톡에서는 늘 푸른 청년 정신을 가진 청춘들이 공감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내용을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펀펀이벤트를 통해 한솔블로그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는 즐거움을 가져보세요!



블로그 운영 정책개인 정보 운영 정책은 링크에서 확인해주시고, 블로그 운영에 관한 문의 사항 및 의견은 블로그 운영팀 메일(hansolblog@gmail.com)로 보내주시면 소중히 참고하겠습니다.



앞으로 한솔그룹 블로그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에서는 여러분들과 함께 공감 할 수 있는 이야기를 풀어내며, 진솔한 자세로 대화하는 따뜻한 블로그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한솔그룹의 새로운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