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채용] 2012년도 한솔그룹 대졸신입사원 채용 - 자주 묻는 질문들 (면접 및 합격자 발표)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2. 10. 17. 10:00

본문

 

2012년도 한솔그룹 대졸신입사원 채용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응시자격 및 지원서 작성에 대한 궁금한 사항들이 있으시다면 우선 확인해보세요! 기타 채용 관련 문의 사항은 채용 담당자(recruit@hansol.com) 이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면접 및 합격자 발표 관련 질문

면접전형의 구성은 어떻게 되어있나요?

기본적으로 한솔그룹의 면접은 2단계로 구성됩니다. 1단계는 기본적인 역량에 대한 면접이며 2단계는 임원면접과 실무진면접으로 구성됩니다. 다만 각 단계의 경우 계열사별 운영에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면접전형시 각 사별 자세한 안내사항이 전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솔채용 프로세스


면접시 제출해야 할 서류는 무엇인가요?

한솔그룹의 경우 제출서류를 면접시에 제출하게 되어있습니다. 졸업 및 졸업예정 증명서, 성적 증명서, 어학증명서, 보훈대상자 증명서는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그 외에 국가관련 자격증의 경우에는 사본제출을 합니다. 단 허위사실 기재 및 서류위조가 확인될 시에는 입사후에도 입사취소등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적성 검사는 없나요?

한솔그룹의 인적성 검사의 경우 그룹 전체의 인적성 검사는 실시하지 않고 각 사별 진행합니다.


병역특례 전형이 있나요?

금번에는 병역특례를 채용하지 않습니다. 병역특례의 경우 보통 전년 말에 T/O가 배정되며 수시채용형태로 이뤄집니다. 금번 공채에서는 병역특례를 별도로 채용하지 않습니다.

면접참석 확인서가 필요합니다.

면접참석자의 필요에 의해 요구시 면접이 종료될 때에 면접참석 확인서를 드립니다.


합격자 공지는 어떻게 하나요?

합격자 공지는 한솔그룹 홈페이지 및 각 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동시 게재됩니다. 최종 합격자의 경우에는 개별통보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