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그룹 소개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2. 10. 1. 00:00

본문






자연에 호흡을 불어넣습니다. 일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하나였던 것들을 서로 더하여 보다 조화롭고 풍요롭게 가꿉니다. 더 나은 삶을 위해, 더 높은 가치를 위해 한솔은 끊임없이 도전하고 창조합니다. 필요를 넘어 감동을 안겨드리기 위해 한솔은 오늘도 꿈을 키우고 펼쳐갑니다. 자연, 문화, 인류의 만남을 통해 보다 나은 삶을 창조하는 한솔, 이것이 우리의 존재 이유이자 추구하는 가치입니다.




Nature

자연은 우리 삶의 터전이자 감동과 휴식의 무대입니다. 한솔은 자연의 소중한 가치를 되새기며 미래를 내다봅니다. 인류가 보다 행복한 삶을 오래오래 가꿔갈 수 있도록 자연과 함께 호흡하며 환경을 생각합니다. 자연의 감동과 함께하는 값진 휴식을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울창한 숲을 가꾸고 환경을 살리며 내일의 행복을 그려갑니다.




Culture

문화는 누군가에겐 꿈이 되고 누군가에겐 희망이 되며 새로운 길을 열어갑니다. 세상의 변화를 반영하면서 또 다른 변화를 이끌어냅니다. 한솔은 문화를 표현하고 창조하는 다양한 소재와 솔루션으로 누구나 문화를 즐기고 나눌 수 있도록 돕습니다.




Mankind

사람은 한솔의 출발점이자 지향점이며 한솔을 이루는 바탕입니다. 사람들이 정보와 지식을 보다 쉽게 접하고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문화를 체험하고 그 감동을 나눌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한솔은 자연을 생각하고 문화를 창조하며, 함께하는 사람들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우리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Value Creation is our Goal

한솔은 모든 사람들이 함께 누릴 수 있는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도전과 개척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한솔이 창조하는 가치는 세상 모든 사람들이 자연, 문화와 어울리며 보다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 것입니다.

그 최고의 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한솔의 도전은 멈추지 않습니다. 모든 고객들과 이해관계자들이 보다 풍요롭고 행복해지는 내일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혁신하며 최고의 가치를 창조하는 한솔의 열정과 도전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이제 한솔은 더 많은 가치를 만들고 키워 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하고 지구를 더욱 건강하게 가꾸며 모든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기업을 향해 새로운 도전의 길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도전과 창조로 세계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 한솔. 바로 한솔의 미래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