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한국디자인기업협회에 제품 전시하다!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4. 8.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제지는 종이를 쓰는 디자이너들과의 유대강화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 진행 중인데요. 한솔제지는 한국디자인기업협회에 가입하고, 회사 제품도 전시하였습니다. 한솔홈데코에서는 창립 21주년 행사가 열렸는데요. 20년간 회사에 몸바친 사원들이 그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제지, 한국디자인기업협회에 제품 전시하다!

한솔제지, 한국디자인기업협회에 제품 전시하다!


이곳은 종로에 있는 한국디자인기업협회. 인쇄용지부터 산업용지, 특수용지까지 한솔제지의 많은 제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한국디자인기업협회는 디자인산업 관련 분야의 원활한 교류와 협력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만들어졌는데요. 관심 있는 분들은 한국디자인기업협회에 방문하시어 한솔제지의 많은 제품을 감상하시면 됩니다 :)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디자인기업협회' 가입 이벤트!!

한솔제지, '디자인기업협회' 가입 이벤트!!


한솔제지가 한국디자인기업협회 가입 기념으로 디자이너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종이를 이용해서 어떤 디자인을 하고 계시나요? 블로그에 소속 회사명, 성함,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주변에 많이 알리고, 참여해서 상품도 받아보세요~


한솔제지 이벤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21주년 창립 기념 행사  

한솔홈데코, 21주년 창립 기념 행사


한솔홈데코가 창립한 지 벌써 21년이 되었습니다. 창립 기념행사에는 수상식이 있었는데요. 20년 장기 근속상을 수상하신 분이 5명, 10년 근속상을 수상하신 분이 6명이었습니다. 한솔홈데코는 회사는 이직률이 상당히 낮은 기업으로, 22년 근속하신 분이 무려 6명이나 되는데요. 건축자재 전문기업으로 우뚝 성장한 한솔홈데코!! 앞으로도 가족처럼 끈끈한 회사 분위기의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