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홈데코, 드라마 '직장의 신' 제품협찬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4. 15. 11: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오지호, 김혜수 주연의 월화 드라마 '직장의 신' 인테리어 협찬을 했습니다. 한솔PNS/인티큐브는 중/고등학교 임직원을 둔 임직원을 대상으로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H-care>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한솔제지는 서울시가 추진 중인 '한강 숲 가꾸기' 운동에 기업으로는 최초로 참가했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홈데코, '직장의 신' 제품협찬


한솔홈데코, '직장의 신' 제품협찬


이곳은 오지호와 김혜수의 환상 코믹연기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는 '직장의 신' 사무실입니다. 한솔홈데코가 주요 촬영지인 Y.jang 사무실과 미스김(김혜수 역) 옥탑방, 장규직(오지호 역)의 아파트, 카페 등의 인테리어 협조를 했는데요. 이번에 협찬 된 제품은 강화마루, 도어, 데코타일, 몰딩, 벽면재 등입니다. 앞으로도 한솔홈데코와 드라마 '직장의 신'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PNS/인티큐브, 임직원 힐링 프로그램 신설 제2탄!


한솔PNS/인티큐브, 임직원 힐링 프로그램 신설 제 2탄!


한솔PNS/인티큐브는 임직원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해 주기 위한 <H-healing> 프로그램에 이어, 두 번째 <H-care> 프로그램 실시했습니다. <H-care>프로그램은 중/고등학교 자녀를 둔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입시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수험생 가족들의 입시에 대한 고민과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개설되었는데요. 고등학생들에게는 입시 경향과 지원 가능 대학별 입시 특징을 분석하여 지원 전략을, 중학생들에게는 희망진로 및 적합 진료를 찾아주고, 고등학교 및 대학 학과 분석 자료를 제시해줍니다.



한솔제지, 한강 나무 심기 운동 실시!!


한솔제지, 한강 나무심기 운동 실시!!


한솔제지가 서울시가 추진중인 '한강 숲 가꾸기' 운동에 기업으로는 최초로 동참했는데요. 한솔제지는 서울환경엽합의 요청에 따라 지난 3일 협약식을 맺고, 한솔제지임직원 50여 명이 서울 여의도 샛강에 500여 그루의 버드나무를 심었습니다. 또한, 출근길에 2000개의 화분을 시민에게 나눠주는 식목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