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10년 연속 '한국에서 존경받는 기업' 1위 外

한솔BLOG 2013. 2. 22. 07: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제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으로부터 10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에 선정되었고, 한솔CSN이 국토해양부에서 부여하는 종합물류기업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한솔인티큐브는 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2013 Mobile World Congress에 참가합니다. 한 주간의 한솔그룹,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한솔제지, '한국에서 존경받는 기업' 10년 연속 1위 선정!



한솔제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 발표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서 10년 연속 제지 산업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한솔제지는 제지산업에서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 모든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아 1위로 선정되었는데요. 특히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과 환경친화적 경영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2010년부터 고객사를 대상으로 고객 가치창출 활동을 시작하여 인쇄업계와 제지업계가 지속 가능한 동반 성장을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국내 인쇄용지 업계 최초로 친환경 재생용지를 개발하여 시장에 공급하는 한편, 재생용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서울,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폐지 수거 독거노인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한솔CSN, 종합물류기업 인증 취득



한솔CSN이 국토해양부에서 부여하는 종합물류기업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종합물류기업인증제도는 물류정책기본법에 근거하여 설립된 정부의 물류전문기업 육성방안의 대표적인 정책 중 하나로 단순 물류기능에서 벗어나 종합적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물류 기업에 국토해양부가 부여하는 인증제인데요. 한솔CSN은 이번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종합물류기업으로 정부의 인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종합물류기업으로서 앞으로 더 성장해 나갈 한솔CSN의 모습 많이 기대해주세요:D


한솔인티큐브, 2013 Mobile World Congress 참가




한솔인티큐브 모바일사업부가 국제적인 이동통신 박람회 2013 Mobile World Congress에 참가합니다. 이번 박람회는 2월 25일부터 28일까지(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며, 이번 전시의 테마는 <The New Mobile Horizon>인데요. 테마에 걸맞게 이동통신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 다양한 기업과 기술, 솔루션이 대거 소개될 예정입니다. 한솔인티큐브가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일 기술은 CnW(Cellular Network over Wi-Fi)솔루션입니다. CnW솔루션은 이종망(LTE와 Wi-Fi 네트워크)간의 서비스를 끊김 없이 연결해주는 차세대 모바일 네트워크 혁신 기술로 모바일 데이터 트래픽의 Wi-Fi 오프로딩과 Wi-Fi의 활용도를 현격하게 높여줄 수 있기 때문에 통신사업자들이 앞다투어 개발하고 있는 Seamless Wi-Fi 기술입니다. 이번 기회에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통신 사업자에게 CnW의 우수한 기술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