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KBS 드라마에서 찾아보는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제품들 外

한솔BLOG 2013. 4. 22. 07: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최근 KBS 주요 드라마에 제품들을 협찬하여 시선을 끌고 있는데요. 현재 협찬 중인 드라마는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입니다. 한솔CSN은 승격자 교육이 있었는데요. 이번 승격자 교육은 계열사 자체 교육으로, 사원/대리급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홈데코, '아이리스2' 제품협찬


한솔홈데코, '아이리스2' 제품협찬


카리스마 넘치는 장혁(정유건 역)과 열정적인 여자 이다해(지수연 역)이 나오는 '아이리스2'에선 한솔홈데코 제품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협찬 장소는 드라마의 주요 배경인 국가안전국(NSS, National Security Service)이랍니다. 강화마루, 도어, 몰딩, 심지어 타일과 목질 벽면재 다양하게 살펴보실 수 있는데요. 국가안전국 사무실답게 차갑고도 이성적인 공간이 연출되었죠? 사무실에 활동하는 NSS 요원들의 냉철함이 기대됩니다.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최고다 이순신' 제품협찬


한솔홈데코, '최고다 이순신' 제품협찬


사진에 보이는 곳은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세트장인데요. '최고다 이순신' 세트장의 미술은 바로 '박용섭' 감독님이 해주셨답니다. 한솔홈데코가 박 감독님과 함께한 드라마는 '각시탈', '내 딸 서영이'에 이어 '최고다 이순신'까진데요. 드라마를 보시면서 깔끔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인상 깊게 보셨을 겁니다. 앞으로도 한솔홈데코가 드라마 세트장 모습을 지켜봐 주세요!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CSN 승격자 교육 시행


한솔CSN 승격자 교육 시행


본사 및 전국의 지점/센터에서 승격자들이 1박 2일동안 이천에 있는 교육장에서 승격 교육을 받았습니다. 교육 내용으로는 Self-Leadership, 자신만의 브랜드 만들기, 성공하는 사람들에 대한 강의 등이었습니다. 특히 교육 중 전략/혁신 담당 안창훈 상무님께서 이천에 직접 찾아오셔서, 한솔CSN의 전략과 비전에 대한 특강을 진행해주셨답니다. 승격자분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한솔CSN이 '살아있는 글로벌 물류의 신'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바랍니다.


한솔CSN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