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선정 기념 이벤트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3. 25. 11: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신제품 한솔참마루의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솔EME는 지난 12월 입사한 신입사원들의 주제연구 발표회를 가졌는데요. 그들의 열정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대해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솔제지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선정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홈데코, 한솔참마루 신제품 설명회 개최

한솔홈데코, 한솔참마루 신제품 설명회 개최


지난 3월 15일 한솔홈데코 익산공장에서는 한솔홈데코의 신제품 '한솔참마루' 제품 설명회가 있었습니다. 대리점 관계자 외 한솔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했는데요. 관계자 분들의 제품에 대한 의견을 듣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EME, 신입사원 주제연구 발표회 가져

한솔EME, 신입사원 주제연구 발표회 가져


한솔EME는 신입사원 개개인이 연구한 주제를 본부장 이하 팀원들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해 신입사원에 대한 평가 뿐만 아니라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난해 12월부터 그룹 입문 교육을 시작한 한솔EME와 신텍의 32명의 신입사원들은 OJT를 마치고 각 현업에 배치되어 실무를 익히는데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 그들의 성장에 많은 기대 부탁 드려요!


한솔EME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제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선정 기념 이벤트

한솔제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선정 기념 이벤트


한솔제지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부분 OO년 연속 제지산업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답니다. 이 소식을 기념하여 한솔제지 페이스북에서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지금 한솔그룹 페이스북에 방문하셔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제지 페이스북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