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CSN, 한국철도공사 우수 고객상 수상 外

한솔BLOG 2013. 3. 11. 07: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CSN은 한국철도공사로부터 우수 고객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또한 한솔PNS/인티큐브는 탄력근무제 시행으로 직원들에게 더욱 높아진 근무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솔제지는 기존 제품들보다 더욱 뛰어난 컬러와 품질의 고품격 그래픽 용지를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


한솔CSN, 한국철도공사 우수 고객상 수상!


한솔CSN이 지난 1월 21일 한국철도공사 물류본부에서 시상하는 고객사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한국철도공사는 물류 분야를 빛낸 분야별 유공자 발굴을 위해 물류분야에서 기여도가 높은 내부 직원, 물류편제역 및 고객을 대상을 선정, 포상 하고 있는데요, 한솔CSN은 한국철도공사의 우수 고객으로서 철도공사와 상생과 협력을 바탕으로 철도물류 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이 상을 받았습니다. 한국철도공사는 선정위원회를 구성하여 본사에서 추천을 받아 약 2주간의 까다로운 심의를 거쳐 고객사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한솔PNS/인티큐브, 탄력근무제(Flex-time work) 실시


한솔PNS/인티큐브가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한 효율적인 근무 문화 정착을 위하여 3월부터 탄력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임직원 어린이집 설치 등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온 한솔PNS/인티큐브는 직원들이 출근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시차출근형 탄력근무제(Flex-time work)를 도입해 직원들이 일과 삶을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했는데요. 다만 탄력근무제 실행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부서간 업무 협조 및 대외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10:00 ~ 16:00 사이를 <집중근무시간대>로 지정하고 전 직원이 동시에 근무하는 것을 원칙화 하였습니다. 한솔PNS/인티큐브는 이번 탄력근무제 실행으로 자기 개발의 기회가 확대될 뿐만 아니라 근무 시간 집중력 및 근무 만족도 역시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해당 제도가 안정적으로 정착되면 운영 시간대와 그 유형을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한솔제지, 신제품 매직스킨, 매직 블랙 출시


다양하고 고품격 컬러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한솔제지 고품격 그래픽용지인 '매직스킨'과 '매직블랙'이 출시 되었습니다.


매직스킨

매직스킨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표면 감촉과 고품격 컬러가 돋보이는 그래픽 디자인 용지로, 마찰에 대한 저항력이 뛰어나 표면 긁힘이 거의 없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특히 손자국 등 지문이 잘 묻지 않습니다. 3가지 평량과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제작물의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UV, 옵셉인쇄 및 실크스크린, 박인쇄, 형압, 바니싱 등 다양한 후가공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매직블랙

매직블랙은 기존 매직칼라 블랙과는 차별되는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을 표현하였으며, 뛰어난 강도와 스티프니스로 팩키지용도에 적합하며 박인쇄, 형압, 접지, 줄내기, 다이커팅 등 다양한 후가공 적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