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인티큐브, 제네시스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AICC 기여 인정

INDUSTRY/한솔 산업

by 한솔BLOG 2023. 5. 24. 11:17

본문

 


AI 컨택센터(AICC) 전문기업 한솔인티큐브가 지난 5월 17일 태국 푸켓에서 개최된 '제네시스 APAC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2022 제네시스 올해의 파트너상(2022 Genesys Partner of the Year)'을 수상했습니다.

 

'제네시스 올해의 파트너상'은 글로벌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인 제네시스가 지난 한 해 동안 제네시스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와 혁신적 고객경험을 이끈 가장 우수한 파트너에게 주는 상입니다.

 

한솔인티큐브는 컨택센터 분야에서 제네시스 클라우드 플랫폼(Genesys Cloud CX)과 한솔인티큐브의 사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금융, 통신, 유통 등 다수의 기업에 구축돼 있던 기존 콜 인프라 시스템을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하고, 이와 함께 AI컨택센터(AICC)로까지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데 기여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제네시스 솔루션 활용
기존 콜 인프라 시스템 AICC로 발전시키는 데
기여한 공로 인정

 

 

 

 

AI 음성봇 ‘인티큐브 아이작’

이번 수상은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한솔인티큐브가 클라우드 컨택센터로의 전환에 이어 AI컨택센터(AICC) 도입을 고민하는 기업에게도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는 전문가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습니다. 

 

AICC에 적용되는 AI 음성봇 인티큐브 아이작(Inticube ISAC)은 한솔인티큐브의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AI를 활용한 가상상담 플랫폼 인티큐브 아이작-AI(ISAC-AI)을 통해 제공되는 인공지능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이미 다양한 금융권에 구축되어 업무 효율성과 고객 편의성을 향상하고 있습니다. 

 

인티큐브 아이작(ISAC) 봇은 고객사 환경에 가장 효과적인 아키텍처와 기간계 연동 구성으로 유연성과 확장성이 탁월해 단순업무에서 복잡한 업무까지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 AI 기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선도기업

한솔인티큐브는 2003년 설립된 한솔그룹의 AI 기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업입니다. 지난 20여년 간 다양한 산업영역에서 고객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혁신에 기여해 왔으며, 디지털 전환의 핵심 기술인 AI,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의 IT기술력을 통해 컨택센터 인프라 구축과 솔루션 개발 및 무선인터넷 솔루션 분야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인 AI,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의 IT 기술력을 통해 무인 상담서비스와 인공지능, 클라우드 서비스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가장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 고객의 긍정적 경험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글로벌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

제네시스(Genesys®)는 고객이 브랜드 혹은 서비스와 관련해 겪게 되는 총체적인 경험을 정리하고 조정해 매년 100여 개국의 기업에 700억 건 이상을 자동화하고 있는 글로벌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입니다. 

 

제네시스는 독보적인 클라우드, 디지털, AI 기술력을 통해 서비스로서의 경험(Experience as a Service®)에 앞장서고 있으며 기업은 이를 통해 선제적, 예측적, 초개인화된 경험을 제공, 채널에 관계없이 마케팅, 판매 및 서비스 등 모든 순간에 걸쳐 고객 관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직원 생산성 및 몰입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백오피스 기술을 현대화된 수익 창출 엔진으로 전환시켜 모든 규모의 기업이 고객의 신뢰도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는 2017년부터 제네시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디지털 전환의 핵심 기술인 AI,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의 IT기술력을 통해 디지털 컨택센터 및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두 회사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컨택센터 서비스를 위해 공동 사업기회를 만드는 것은 물론 기술교육,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협력해 나갈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