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홈데코 프리미엄 벽면재 '콜렉트월' 선보여

INDUSTRY/한솔 산업

by 한솔BLOG 2022. 8. 30. 17:01

본문

페이퍼화이트 - 은은한 공간의 질감, 닥나무 한국 수제 한지의 결을 살린 여백의 컬러



한솔홈데코는 지구의 감각으로부터 찾은 프리미엄 천연 소재 방염 벽면재 라솔라 콜렉트월(Lasola collect wall)을 출시했습니다. 콜렉트월은 High Standard, High Design을 표방하는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통합브랜드 라솔라의 고감도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 △인도양 라디게 섬 △스페인 칸다브리아 해변 △뉴질랜드의 에그몬트산 등 세계적으로 자연경관이 뛰어난 장소를 모티브로 디자인됐습니다. 벽면재를 필두로 프리미엄 도어와 마루 등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공간을 여행하듯 지구의 감각을 콜렉트하다
프리미엄 천연 소재 방염 벽면재
라솔라 콜렉트월(Lasola collect wall)

 

 

 

라디게그레이 - 파라다이스,인도양 최후의 낙원 라디게 섬의 이국적인 해변 암석의 컬러

  

본질의 아름다운 힘을 찾아 떠나는 여정

라솔라 collect는 우리를 둘러싼 공간에 대한 질문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현대의 공간은 재료의 물성이 가진 아름다움을 잃어가고 인류 모두의 집인 지구가 가진 본질의 아름다움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프리미엄 브랜드 라솔라 collect의 출발이었습니다. 

 

라솔라 collect 시리즈는 지구의 감각이라는 모티브로부터 소재와 패턴, 컬러를 가져와 우리 삶의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로 확장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자연에서, 여행에서, 공기에서 우리가 보고 듣고 느꼈던 질감과 컬러는 벽으로부터 마루, 도어까지 이어지며 공간을 더욱 감도 높게 제안합니다. 

 

감각은 즐기기 위해 지켜져야 하기에 라솔라 collect는 지구의 감각이 가진 아름다움을 환기시키고 그 본질의 힘으로 자연과 인간에 이로운 친환경 프리미엄, 우리의 공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으로 공간의 가치를 펼쳐 나갈 것입니다.

 

베로나핑크 - 로미오와 줄리엣의 사랑, 분홍빛 무드에 작은 돌 조각들이 얹혀진 핑크 테라조 컬러



친환경 방염성능 우수, 라돈 기준치의 5% 미만

콜렉트월은 뛰어난 방염성능으로 화재에 대한 안정성을 갖추고 있어서 다중이용시설 및 주거공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돈 방출량이 기준치의 1/20 수준의 매우 우수한 친환경 자재로 내충격성, 내오염성 및 항곰팡이 성능도 뛰어나 유지 관리가 용이합니다. 

 

홈가공과 매지 마감재가 있어 단차 발생이 없고, 접착제와 타카를 사용하는 건식 시공법으로 설치가 쉬워 공사 기간도 단축됩니다.

 

에그몬트오크 - 청정한 숲, 지구상에서 가장 순수한 나무의 빛과 결, 에그몬트 산의 우드 컬러

 

라솔라 콜렉트월 INDEX

콜렉트월은 △홀(1200x2400x8t) △하프(590x2400x8t) △쿼터(590x1190x8t) 등 세 가지 규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재 질감은 △PAPER △STONE △SAND △WOOD △METAL 등 다섯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덱스를 활용해 공간 특성에 맞는 패턴으로 다채로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합니다. 

 

라솔라 콜렉트월을 통해 지구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감각으로부터 받은 생생한 질감과 풍성한 컬러에 맞는 공간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공간을 더욱 감도 있게 완성시켜 세계를 여행하듯 지구의 감각을 콜렉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이실버 - 우아하고 서늘, 호주에서가장 큰 로이힐 광산의 철광석에서 느껴지는 지구의 단단한 기운

 


라솔라 콜렉트월은 마치 자연 속에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생생한 질감을 구현해 낸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고급벽지, 타일, 대리석 등을 대체할 수 있어 주거 공간뿐 아니라 미술관, 클럽 하우스, 백화점 등에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라솔라 콜렉트월 https://blog.naver.com/hansolhomedeco/222861214037 
한솔홈데코 https://www.hansolhomedeco.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