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홈데코, TV조선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에 친환경 도어재 협찬

INDUSTRY/한솔 산업

by 한솔BLOG 2022. 7. 28. 14:56

본문

 


한솔홈테코는 TV조선 신작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에 도어재를 협찬했습니다.

 

6월 25일부터 9월 10일까지 12부작이 방영되는 ‘마녀는 살아있다’는 저마다 결혼 생활에 균열이 발생해 불혹의 나이에 죽이고 싶은 사람이 생긴 세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배우 이유리(공마리 역), 이민영(채희수 역), 윤소이(양진아 역) 등이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한솔홈데코는 최신 트렌드인 깔끔하고 넓어 보이는 홈 인테리어를 연출하기 위해 벽과 문이 하나처럼 일체감이 느껴지는 히든도어와 방음과 단열 효과가 높은 ABS도어를 선택해 시공했습니다.

 

 

천연펄프 원료로 유해물질 걱정 없는 친환경 제품
방음, 방수, 단열효과에 내스크래치성, 내구성, 내마모성도 뛰어나
다양한 공간 연출 가능한 한솔 프리미엄 도어

 

 

 

한소은(임고은 역)방에설치된 ABS도어재 HAA-41 티탄화이트


 
한소은(임고은 역)방, ABS도어 HAA-41 제품

ABS도어는 ABS패널에 데코시트를 합지하여 제작한 제품으로 가볍고 시공성이 우수하며 방음과 단열 효과가 높아 실용적입니다. 모던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적용할 경우 화려하고 세련된 느낌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ABS도어는 천연펄프로 만든 원지에 수성라커 및 UV코팅액으로 2중 코팅해 매우 부드럽습니다. 뿐만 아니라 내스크래치성, 내구성, 내마모성이 뛰어납니다. 정전기 발생도 없어 먼지 오염이 적고 생활 먼지가 발생하더라도 쉽게 닦여서 항상 깨끗한 도어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 및 컬러를 라인업 했을 뿐만 아니라 ABS패널 위에 액자 프레임 형태로 몰딩을 덧붙인 웨인스코팅 도어도 개발되어 있습니다. 도어 일부를 유리로 타공한 웨인스코팅 타공도어는 웨인스코팅의 고급스러움에 개방감까지 더해줘 인기가 높습니다.

 

 

이유리(공마리 역)방에 설치된 히든도어 HDA-01


 
이유리(공마리 역)방, 히든도어 HDA-01 제품

히든도어는 문틀, 문선몰딩이 노출되지 않는 무몰딩으로 벽과 문이 하나처럼 보입니다. 일체감, 통일감을 부여해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면서도 미니멀한 공간 연출에 적합합니다. 천연펄프를 원료로 사용해 원목 질감을 그대로 구현했기에 화재 시 유독가스가 방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의 주요 원인인 총휘발성 유기화학물(TVOC), 폼알데하이드, 톨루엔 등 유해물질 걱정이 없습니다. 아울러 방수는 기본이고 냉온 반복에도 수축 팽창 변화가 거의 없어 치수 안전성도 매우 뛰어납니다. 내황변성, 내광성이 우수해 쉽게 변색되지 않는 점도 장점입니다. 

 

 

펫도어 HMA-G01_WAL57


 
반려동물 전용도어 ‘펫도어’

한솔홈데코는 지난해 한솔 프리미엄 ABS도어, 히든도어와 함께 반려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펫도어도 출시했습니다. 

 

펫도어는 4가지 출입방식이 적용된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도어로, 닫힌 도어에서도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도록 문 밑에 고정자석을 적용해 안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반려동물들의 안전을 위해 모서리는 둥글게 제작하고 문의 3면에는 모헤어 브러시를 설치해 문에 반려동물의 몸이 닿아도 긁히지 않도록 했습니다. 

 

논슬립 기술이 적용된 펫 전용마루 한솔 펫마루와 같이 사용하시면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 예방과 관절건강을 지켜주는데 도움 줄 수 있습니다. 이들 제품들은 모두 친환경 소재로 제작해 반려동물의 안전과 위생을 보장해줘 펫펨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솔 히든도어 HDA-01

 



TV조선 ‘마녀는 살아있다’에 협찬한 도어재외 바닥재, 벽면재 등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에 대한 상세 정보는 한솔홈데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협찬은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와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콘텐츠 협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한솔홈데코 공식 홈페이지 https://www.hansolhomedeco.com/

한솔홈데코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hansolhomedec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