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USTRY/한솔 산업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견적 3분 플랫폼 '봄(VHOM)’ 국내 첫 출시

한솔BLOG 2022. 3. 22. 10:46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홈 인테리어를 바꾸고자 하는 소비자가 온라인을 통해 단 3분 만에 디자인 선택에서부터 최종 견적까지 받아볼 수 있는 국내 최초 다이렉트 인테리어 플랫폼 '봄(VHOM)'을 출시했습니다.

 

한솔홈데코의 '봄(VHOM)'은 온라인 쇼핑이 일상화된 상황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플랫폼입니다. 소비자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거치지 않고도 모든 인테리어 과정을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3D 홈스타일링부터 견적까지 3분이면 OK
우리 집 리모델링 봄(VHOM)으로 스마트하게 해결

 

 


 
전문가가 디자인한 리모델링 패키지

봄(VHOM)에서는 인테리어 트렌드 등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문가가 직접 디자인한 완성형 ‘리모델링 패키지’를 제공하여 고객의 선택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봄(VHOM) 리모델링 패키지는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하여 만든 패키지로 ‘심플, 파스텔, 비비드’ 3가지 타입 아래 7가지 스타일, 베이직과 프리미엄의 2가지 등급으로 나누어져 취향별, 상황별로 원하시는 스타일과 등급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집 도면에 실시간으로 적용, 3D, VR 홈스타일링

특히 인테리어 플랫폼에 3차원 3D 이미지 기술을 사용해 소비자가 선택한 홈 인테리어 디자인을 집 도면에 실시간으로 적용해볼 수 있는 3D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직접 자신의 집 도면을 지도에서 선택하여, 리모델링 패키지를 입혀볼 수 있으며, 720˚ VR을 통해 새로운 인테리어가 적용된 집의 모습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전반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재부터 패턴, 색상까지 개별적인 선택도 가능합니다. 한솔홈데코의 봄(VHOM)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배포될 예정입니다. 

 



상담부터 시공, AS까지 원스톱 서비스

브랜드 따로, 상담 따로, 시공 따로가 아닌 디자인, 상담, 시공, AS까지 모두 봄(VHOM)에서 책임지는 토탈 솔루션입니다. 온라인에서 직접 3D 도면에 각각의 스타일을 입혀 보고 VR을 통해 생생히 체험한 후 해당 스타일에 대한 투명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실 시공사례의 비포, 애프터 이미지와 비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결제 서비스까지 모든 과정이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현재 리모델링 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 인천, 경기 아파트이고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봄(VHOM)은 국내 최초로 고객이 직접 3D 홈스타일링을 해보고 견적까지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인테리어 업계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한솔홈데코는 고객과의 직접 계약을 통해 설계, 시공, A/S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며, 누구나 믿고 맡길 수 있는 인테리어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봄(VHOM) 바로가기 https://www.vho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