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 제지, 친환경 재생용지를 통한 1% 나눔 운동 전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2. 15. 07:00

본문

지난 한 주 동안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 제지는 지난주 설 연휴를 맞아 친환경 재생용지를 통해 1% 나눔운동을 전개하였고, 20분께 소정의 선물을 드리는 2월 퀴즈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한솔 홈데코는 2007년부터 인연을 맺어 7년째 돈독한 파트너쉽을 이어오고 있는 기업을 소개하였습니다. 한 주간의 한솔그룹,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한솔 제지, 1% 나눔운동



한솔 제지 임직원들이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독거노인분들을 위해 1% 나눔운동을 진행했습니다. '1% 나눔운동'은 친환경 재생용지 판매수익금의 1%를 사회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즉 친환경 재생용지를 통해 주위에 도움을 주는 운동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지난 11일 설날을 맞아 폐지수거 독거노인 40분에게 방한 피복과 설 선물세트를 증정해 드리고자 약수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았습니다. 친환경 재생지를 통해 환경도 살리고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는 1% 나눔운동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한솔 제지, '2013년 2월 퀴즈 이벤트'



한솔 제지 쇼핑몰인 '한솔 페이퍼몰'에서 2월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응모 기간은 2013년 2월 1일부터 2월 28일 까지이며, 문제를 읽고 빈칸의 정답을 맞춰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하여 20분께 소정의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응모 방법은 한솔 페이퍼몰 웹사이트를 접속하여 고객센터-이벤트 신청란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의 힌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페이퍼몰 고객센터-한솔웹진 2월호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D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 


한솔 홈데코의 또 다른 가족 (주)경북건재



한솔 홈데코가 지난 2007년 부터 인연을 맺어 돈독한 파트너십을 유지해오고 있는 (주)경북건재를 소개하였습니다. 경북건재는 건설자재 납품 뿐만 아니라, 건축 전반에 대한 다년간의 노하우가 축적된 회사로서 20년 넘게 굳건한 성장을 거듭해오고 있는데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한솔의 역량을 높게 평가하여 당시 새내기 회사였던 한솔홈데코와 거래를 시작하게 되었고, 일년만에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단숨에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서부 경남권이라 불리는 마산, 창원, 진해 시장에서 50%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경북건재는 앞으로도 한솔홈데코와 서로의 성장발전을 지켜보는 파트너로서 win-win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