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CSN, 콜드체인 물류시장 진출 外

한솔BLOG 2013. 1. 22. 07:00

지난 한 주 동안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CSN은 콜드체인이라는 새로운 물류시장으로 진출했습니다. 한솔제지는 60여명의 고객과 함께 장항공장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한솔PNS/인티큐브는 임직원 스키캠프를 통해 서로 더욱 가까워 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주간의 한솔그룹,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한솔CSN, 콜드체인 물류시장 진출



지난 12월, 한솔CSN은 콜드체인(Cold-Chain) 물류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콜드체인 물류서비스란 저온 유통 체계 및 냉동냉장에 의한 신선한 식료품의 유통방식으로 육류, 수산물, 청과물 등의 식료품을 주산지로부터 고객처까지 저온을 유지하여 송달하는 방법을 말하는데요. 이번 국내 콜드체인 물류서비스를 기반으로 향후 중국 시장 및 제 3국간 콜드체인벨트 구축을 위한 교두보 마련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한솔CSN 블로그


한솔제지, 장항공장 고객초청행사 진행



한솔제지는 지난 1월 18일 한국출판인회의 8차 교육생들과 함께 장항공장 고객초청행사를 가졌습니다. 충남 서천군 장항읍에 위치한 한솔제지 장항공장은 원료에서 제품까지 자동화된 공정과 청정생산 시설을 갖추고 연간 75만톤 이상의 인쇄용지를 제조하고 있으며 전체 생산량의 약 50%를 세계 각국에 수출하고 있는 공장입니다. 50여명의 고개분들과 함께한 이번 초청행사를 통해 공장 내 다양한 시설을 견학했으며 종이가 만들어지는 과정 등을 함께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세히 보기: 한솔제지 블로그


한솔PNS/인티큐브, 임직원 자녀 스키캠프 실시



지난 1월 17일부터 18일, 1박 2일의 일정으로 한솔PNS/인티큐브의 임직원 자녀들의 스키캠프가 있었습니다. 올해로 3번째를 맞는 이번 스키캠프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수준별 스키 교육 시간과 레크레이션 시간을 통해 다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자세히 보기: 한솔PNS/인티큐브 블로그